fire 가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계약처·기계처서 관련 자료 확보…압수물 분석 뒤 소환조사 방침
공사 골프접대 의혹 등 자체파악해 경찰 고발…당사자들 직위해제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정수연 기자 = 경찰이 서울교통공사의 납품 비리 의혹과 관련해 강제수사에 나섰다.
12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이날 오전 서울 성동구 용답동에 있는 서울교통공사 본사 경영지원실 계약처와 기술본부 기계처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했다.
경찰은 컴퓨터 하드디스크와 납품계약 관련 서류,fire 가사검토자료 등을 확보했다.이를 통해 수뢰와 배임수재 등 의혹 정황 전반을 확인할 방침이다.
경찰은 공사 관계자들이 기계 납품계약 과정에서 상대 업체로부터 뇌물과 향응을 받는 등 비리 행위를 저지른 의혹이 있다고 보고 수사 중이다.
성동경찰서도 지난달 공사 기술본부 소속 처장 등 직원 3명의 뇌물수수 혐의와 관련해 공사 본사를 압수수색한 바 있다.
앞서 이번 수사는 서울교통공사의 고발로 시작됐다.
공사는 직원 일부가 납품 업체로부터 골프 접대 등을 받았다는 제보를 접수해 감사실에서 자체 검토한 뒤 해당 의혹을 경찰에 고발했다.관련자들은 지난달 모두 직위해제했다.
경찰은 압수물을 분석한 뒤 의혹과 관련된 직원들을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는 "감사실로 제보가 들어와 경찰에 고발한 사안"이라며 "수사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fire 가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fire 가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최초 AI폰' 존재감 뽐내▶ 삼성·엔비디아, AI반도체 협력 가능성…저스템, 전세계 유일 N₂ LPM 기술 공급 주목▶ "치킨집 내려면 큰 부담"…가맹·인테리어비만 2억까지▶ 속옷? 바지?…르세라핌 허윤진, 핫걸이 쏘아올린 논란의 '팬츠리스' 패션 [엔터포커싱]▶ [MWC 2024] 삼성전자가 '갤럭시링'을 선보인 이유▶ "끝은 없다"…명품 가격 인상은 '쑥쑥'▶ 공수처, 대검 압수수색…임은정·한동수 피의자 입건▶ [MWC 2024] 갤S24 울트라로 찍은 '갤럭시 링', 이렇게 생겼다▶ [종목이슈] 사피엔반도체, ARM·메타 밀고 TSMC 끌고…빅테크 파트너 '눈독'▶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fire 가사,한편 트라이비의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측은 "트라이비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애정을 갖고 함께 달려와준 신사동호랭이의 마지막 앨범이 눈부시게 빛날 수 있도록 당사를 비롯한 트라이비 멤버들 모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애정 어린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