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키에리 케이크 - ID=2024-11-25%2Fosohuy.html

NoiseAware Blog

칼마르 ff

키에리 케이크 - ID=2024-11-25%2Fosohuy.html

키에리 케이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장 강력한 무역 조치 수단 동원…수입품 관세 부과 대응방안 될 수도
내달 2일 공개협의 갖고 대응 방안 모색

크리스티아 프리랜드 캐나다 부총리 겸 재무장관.ⓒ AFP=뉴스1 ⓒ News1 김지현 기자
크리스티아 프리랜드 캐나다 부총리 겸 재무장관.ⓒ AFP=뉴스1 ⓒ News1 김지현 기자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미국과 유럽연합(EU)이 중국산 전기자동차에 대해 관세를 부과한 데 이어 캐나다도 관세 부과 카드를 고려하고 있다.보조금을 받고 과잉 생산된 중국산 전기자동차로 인한 국내 자동차 산업의 타격을 막기 위해서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키에리 케이크크리스티아 프리랜드 캐나다 재무장관은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미국과 EU의 우려와 관련한 질문에 "국내 자동차 산업이 중국의 국가 주도 과잉 생산 정책으로 인해 불공정 경쟁에 직면해 있다"며 "중국 (전기자동차) 생산업체들이 의도적으로 글로벌 공급 과잉을 야기해 캐나다를 포함한 전 세계 전기자동차 생산업체를 약화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캐나다는 다음 달 2일 30일간의 공개 협의를 통해 대응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프리랜드 장관은 (중국산 전기자동차를 포함한) 수입품 관세 부과가 대응 방안에 포함될 수 있다고 말했다.다만 배터리 등 전기자동차 부품 등 관세 부과 품목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그는 "우리는 어떤 것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며 "우리는 가장 강력한 무역 조치 수단을 동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테슬라가 중국 상하이에서 생산한 '모델Y'를 캐나다로 수출하면서 지난해 캐나다 밴쿠버에 도착한 중국 자동차 수는 4만 4000대를 기록해 전년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다.이에 캐나다 온타리오 주지사는 지난주 중국산 차량에 최소 100%의 관세를 부과할 것을 요청했다.

캐나다에 앞서 미국과 EU는 중국산 전기자동차에 대한 관세를 각각 최대 102.5%와 48%로 상향 조정했다.

이에 중국 관영매체인 글로벌타임스는 "캐나다는 전략적으로 이성적이어야 한다"며 "미국의 전략적 이기주의를 위해 중국과의 정상적인 경제 교류를 희생시켜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키에리 케이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키에리 케이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정준 교수는 "구강과 구인두 상태는 개인마다 천차만별이다.

키에리 케이크,kr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