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애니캐릭터 이상형 월드컵 - ID=2024-11-25%2Foumqsf.html

NoiseAware Blog

네이버샵

애니캐릭터 이상형 월드컵 - ID=2024-11-25%2Foumqsf.html

애니캐릭터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기차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최첨단 BMS 기술력.현대차그룹 제공
전기차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최첨단 BMS 기술력.현대차그룹 제공현대자동차와 기아가 전기차 안전을 책임지는 핵심 기술인 BMS(배터리 관리 시스템)를 공개했다.최근 소비자들이 전기차에 대해 필요 이상의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차원이다.

현대차그룹은 안전성·주행거리·충전 시간 등 소비자가 중시하는 전기차의 기본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그 중에서도 현대차·기아의 R&D 역량을 가장 잘 보여주는 사례가 바로 15년 이상의 자체 개발 노하우가 축적돼 고도화시킨 BMS이다.

BMS는 배터리를 전체적으로 관리하고 보호하는 두뇌인 동시에 자동차가 배터리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제어 정보를 제공한다.높은 에너지를 저장하고 있는 배터리를 총감독하는 역할을 하는 만큼 현대차·기아는 고객이 안심하고 전기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관련 기술 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오래전부터 하이브리드 차량을 개발하며 BMS 제어 기술의 기반을 쌓았으며 다양한 기술적 난제 극복을 통해 지금의 BMS 핵심 기술을 확보할 수 있었다.또한 멀티 급속충전 시스템·V2L 등과 관련된 다양한 기술들을 경쟁사들보다 일찍 개발하면서 기술 격차를 벌렸다.

BMS,애니캐릭터 이상형 월드컵이상 징후 신속 탐지·판정 통보
시동 꺼져도 정기적으로 깨어나 확인

BMS의 역할 중 하나가 배터리가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게 이상 징후를 신속하게 탐지하는 동시에 위험도를 판정해 차량 안전제어를 수행하고 필요 시 고객에게 통지해 더 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미리 방지할 수 있게 해준다.

전기차 배터리 화재는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으나 대부분의 발생 유형으로는 셀 자체의 불량 또는 충격에 의한 셀 단락이다.현대차·기아의 BMS는 주행·충전 중 상시 진단 뿐만 아니라 시동이 꺼지는 주차 중에도 정기적으로 깨어나 주기적으로 배터리 셀의 이상 징후를 정밀 모니터링한다.

BMS가 모니터링하는 항목으로는 전압편차·절연저항·전류와 전압 변화·온도·과전압과 저전압 등 다양하다.최근 출시되고 있는 차량은 이에 더해 수 일 또는 수 주 이전 잠재적인 불량을 검출할 수 있는 순간 단락·미세 단락을 감지하는 기능도 추가돼 한 차원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차·기아는 최근에 개발된 순간 및 미세 단락을 감지하는 기술이 배터리 화재 사전 감지에 큰 효과가 있다고 판단해 신규 판매 차량에 적용하는 한편 기 판매된 전기차에도 연말까지 업데이트 툴 개발을 완료해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BMS가 진단한 이상 징후 데이터는 즉시 원격지원센터로 전송되고 고객에게 입고 점검과 긴급출동을 안내하는 문자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된다.특히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판단될 때에는 즉시 관계기관에 자동 통보되는 시스템도 개발을 추진할 예정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BMS 기술을 선도하며 안전진단 기술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 “첨단 진단 기술과 클라우드 서버 기반의 원격 정밀 진단을 통합한 온보드-클라우드 통합 안전관리 시스템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BMS 인포그래픽
BMS 인포그래픽

과충전 전기차 화재사고‘0’
3단계 다중안전 시스템 작동

충전 과정에서 또한 BMS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일각에서는 전기차 화재 원인으로 과충전을 꼽고 있는데 이는 사실과 다르다고 현대차·기아는 강조했다.회사에 따르면 BMS가 과충전을 원천 차단해 과충전에 의한 문제 가능성은 0%에 가깝다.

현대차·기아 과충전 방지 기술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충분한 다중안전 체계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감지 자체에 오류가 발생했다 하더라도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총 3단계의 과충전 방지 기술을 중복되게 적용 중이다.

1단계로 BMS와 충전 제어기가 고전압 배터리의 충전량 범위 내에서 안전하게 충전될 수 있도록 상시 관리한다.2단계에서는 BMS가 충전 상태가 정상범위에서 벗어날 경우 즉시 종료를 명령한다.만약 차량 제어기·배터리 제어기가 모두 고장난 상황에서는 전류 통로인 스위치를 강제로 차단한다.

현대차·기아의 BMS 기술은 모니터링이나 과충전 방지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배터리의 내구성과 성능을 최적으로 유지하는 셀 밸런싱 기술도 핵심 기술로 꼽힌다.배터리 셀 중 하나만 성능이 저하되어도 전체 성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셀 개별 관리를 통해 전기차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

가령 배터리 셀들의 전압에 편차가 생길 경우 BMS는 이를 미리 인지해 셀 사이의 전압 편차를 줄이기 위한 셀 밸런싱 제어를 수행한다.또한 현재 배터리의 온도와 상태를 종합해서 배터리가 제공할 수 있는 최대 출력을 수시로 연산해 제어하고 있다.

현대차·기아는 경쟁사 대비 탁월한 배터리 화재 지연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지난 6일 충남 금산군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비슷한 시기에 발생한 수입차 화재 건 대비 화재 진행 속도가 늦고 피해가 크지 않았다.이는 화재를 지연시키는 다양한 기술 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현대차그룹 전기차에는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한 각종 안전 기술들이 적용돼 있다”며 “전세계 고객분들이 안심하고 우리 전기차를 타실 수 있도록 현재 기술 수준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안전 신기술 개발을 위해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기아는 전기차 안심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대상은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승용·소형 상용 전기차 전 차종이다.검사 항목은 총 9개(절연저항·전압편차·냉각시스템·연결 케이블과 커넥터 손상여부·하체 충격과 손상여부·고장코드 발생유무 등)다.

애니캐릭터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애니캐릭터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또 해당 재판에서 A씨 측은 탄원서 75장을 제출하며 선처를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애니캐릭터 이상형 월드컵,5g 함유돼 있고, 지방은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