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82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차지점 스키드마크 확인"→"유류물 흔적" 정정
가해차량,로또 824호텔 지하주차장 나오면서 과속
아내 참고인 조사 …"제동장치 작동 안돼"
정용우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은 이날 기자단 브리핑에서 "마지막 정차 지점에서 스키드마크가 남아있는 것을 확보했다"며 "스키드마크는 기본적으로 제동장치가 작동됐을 때 (남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브리핑 이후 "스키드마크가 아닌 유류물 흔적"이라고 정정했다.유류물은 부동액이나 냉각수 등이다.경찰은 "스키드마크면 브레이크를 밟았던 것이 맞지만,잘못 알았다.결과적으로 스키드마크가 아니다"라는 취지로 설명했다.
스키드마크는 제동장치(브레이크)를 급하게 밟았을 때 노면에 생기는 타이어 흔적을 뜻한다.노면에 스키드마크가 남았다는 것은 통상 차량 브레이크가 정상적으로 작동했음을 의미한다.
급발진 여부가 쟁점으로 떠오른 상황에서 결정적일 수 있는 전보 전달 과정서 오류를 범한 셈이다.
현재 가해차량 운전자는 차량 급발진 사고를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차량에 동승한 아내도 전날 경찰서에 방문해 진행한 참고인 조사에서 '제동장치가 (작동이) 안된 것 같다'는 취지로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주변 폐쇄회로(CC)TV 분석을 통해 가해차량이 조선호텔을 빠져 나오면서부터 과속한 것으로 보고 있다.정 과장은 "지하1층 주차장을 나와서 출구 입구 쪽에 약간의 턱이 있는데,턱부터 과속된 것으로 확인하고 있다"고 답했다.
경찰은 현재 가해차량의 블랙박스 영상과 해당 차량이 빠져나오는 호텔 주변과 사고 현장 CCTV 총 6점을 확보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영상 분석을 의뢰한 상태다.또한 차량 사고기록장치(EDR) 추출 자료도 의뢰했다.
한편 일부 언론 보도를 통해 보도된 '부부 싸움 후 급발진' 정황에 대해서는 "현재까지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안다"고 했다.그러면서 "블랙박스에 소리가 담긴 것은 맞지만 수사 진행 중인 상황을 고려해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운전자 조사는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운전자는 현재 갈비뼈 부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 중이다.정 과장은 "피의자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있다"며 "사안이 중대한 만큼 최대한 신속하게 수사 진행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로또 824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824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러시아 내에서 정부 비판 목소리도 있지만 푸틴 대통령은 1991년 소련연방 해체 후 쇠퇴의 소용돌이에 있던 러시아를 구한 지도자로 평가받는다.
로또 824,▶87년생 외적인 매력에 현혹되지 말고 상대의 객관적인 정보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