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쉐바원피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양사 역량과 사업 경험 활용해 '제3호 투자계약증권' 발행 추진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미술품 조각투자 플랫폼 '아트앤가이드'를 운영하는 열매컴퍼니(대표 김재욱)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열매컴퍼니는 세계적 미술품들의 소유권을 분할 판매하는 아트앤가이드를 운영하고 있다.지난해 12월에는 금융감독원으로부터 투자계약증권을 승인받기도 했다.이는 실물자산을 조각처럼 쪼개 공동구매한 개인의 지분이 자본시장법상 증권으로 인정받게 된 첫 사례다.
양사는 열매컴퍼니에서 진행할 '제3호 투자계약증권' 발행 추진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여기에는 투자 및 마케팅 등 사업 전반의 과정이 포함된다.나아가 디지털 콘텐츠 개발력을 갖춘 컴투스플랫폼과 투자계약증권 1호를 발행한 열매컴퍼니의 사업 경험을 활용해 토큰증권발행(STO) 시장 개화에 발맞춘 신규 사업을 구상한다.또한 토큰증권 서비스 시행에 앞서 규제 대응과 시장 선점을 위한 공동 업무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최석원 컴투스플랫폼 대표는 "제도권에서 토큰증권발행 사업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협약은 양사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양사의 전문성과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재욱 열매컴퍼니 대표는 "열매컴퍼니는 분야별 전문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미술품,원자재,쉐바원피스보이차,디지털 콘텐츠 등 매력적인 상품을 발굴하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새로운 사업 모델을 발굴하고,쉐바원피스다채로운 기초자산에 기반한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