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르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관광공사-국제학생증협회 교육여행 활성화 위해 맞손
한국관광공사는 국제학생증협회 한국지부와 한국 교육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국제학생증협회는 1953년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여행 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2023년 기준 전 세계 98개국 264만여명의 학생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7월 중순부터 연말까지 미국,독일,인테르 챔피언스리그영국,인테르 챔피언스리그호주 등 구미대양주 학생 대상 한국 교육여행 특별 캠페인을 진행한다.각국 협회 홈페이지에 한국관광 특집 페이지를 개설해 방한여행 정보를 제공하고,인테르 챔피언스리그방한 시 국제학생증 겸용 한정판 선불 교통카드도 증정한다.
이학주 한국관광공사 국제관광본부장은 "2023 외래관광객조사에 따르면 교육 목적의 방한 관광객 체재 기간이 20.1일로 가장 길어 학생층을 타깃으로 하는 교육여행 유치사업은 큰 의미가 있다"며 "이번 국제학생증협회 한국지부와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구미대양주 국가뿐 아니라 일본,중국까지 확대해 교육여행 목적지로 한국의 매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문화체육관광부와 공사는 지난 4월25일 교육여행 설명회를 열었다.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이 선호하는 유형별 특화 콘텐츠 33건을 발굴·개발하고 시장별 특성에 따른 맞춤형 유치 마케팅을 시행하는 등 교육 목적 여행객 확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인테르 챔피언스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인테르 챔피언스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해결책은 이스라엘의 군사 점령을 없애는 것입니다.
인테르 챔피언스리그,"글로벌 AI 협력 강화…반도체·통신사 등 수혜 전망"뉴스 기사- KB증권 보고서[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24)에서 글로벌 통신사, 통신장비 업체들이 AI 파트너십을 맺는 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Global Telco AI Alliance·GTAA) 등 다양한 AI 관련 협력 및 제휴가 이뤄진 가운데 국내 반도체 기업과 통신사 등이 수혜를 입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