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지식캠퍼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용우 서울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은 3일 브리핑에서 사고 직후 다른 피해자가 병원에 후송될 때 동행해 현장에 없었던 부상자가 1명 더 있었다고 밝혔다.이 부상자는 사고로 사망한 시청 공무원 2명과 함께 식사한 동료로,경기도지식캠퍼스경상을 입은 것으로 파악됐다.
이로써 이번 사고의 사상자는 사망자 9명,경기도지식캠퍼스부상자 7명으로 총 16명으로 늘었다.
9명 중 6명은 현장에서 사망했으며 3명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다가 사망 판정을 받았다.부상자는 가해 차량 운전자 차모(68)씨와 동승한 아내,경기도지식캠퍼스보행자 2명,차씨 차량이 들이받은 차량 2대의 운전자,경기도지식캠퍼스시청 공무원 1명이다.
정 과장은 갈비뼈 골절로 입원한 차씨에 대해 "피의자의 몸 상태가 호전되면 최대한 이른 시일 내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정 과장은 또 "차량의 속도·급발진·제동장치 작동 여부 등에 대해 (사고) 차량을 전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 의뢰했다"고 말했다.
국과수의 차량 사고기록장치(EDR) 분석에는 통상 1∼2개월이 소요되지만,경기도지식캠퍼스이번에는 사안의 중대성을 고려할 때 분석 기간이 단축될 수 있다는 예상이 나온다.
앞서 가해 차량은 1일 오후 9시 27분쯤 서울 시청역 인근 소공로 일방통행 구간을 빠른 속도로 역주행한 뒤 인도로 돌진했다.차량은 시민들을 덮친 뒤 이후 차량 2대를 들이받고 반대편 차선으로 튕겨져 나가 시청역 12번 출구 부근에서 멈춰섰다.
경기도지식캠퍼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경기도지식캠퍼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경기도지식캠퍼스,이 같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행보는 바이든 대통령과의 본선을 염두에 두고 흑인 표를 뺏어오기 위한 선거 전략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