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독친' 등 선정작 2편에 KT 그룹 소속 임직원 50명 한글소리자막제작 봉사 참여KT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경기도 부천시 솔안아트홀에서 'KT와 함께 즐기는 배리어프리(barrier-free) 영화 상영회'를 8일 진행했다.
'KT와 함께 즐기는 배리어프리 영화 상영회'는 등장인물의 이름,레알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상황 해설,레알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소리정보 등 특수 자막을 추가한 영화 상영을 통해 청각장애인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함과 동시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청각장애인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이끌기 위해 기획됐으며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개최됐다.
이번 상영회를 위해 KT는 강북/강원광역본부,강남광역본부,서부광역본부 및 KT 알파(그룹사) 소속 50명의 임직원 봉사단을 구성해 작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작인 '독친'과 23년 백상예술대상 수상작 '어른 김장하' 두 편의 영화에 대한 특수 자막을 제작하는 등 인공와우 수술 지원 등 지난 12년 간 지속된 KT의 대표 ESG활동 '소리 찾기'의 의미를 이어갔다.
행사에 초청된 청각장애인과 가족 등 200여명은 KT 그룹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특수 자막과 함께 상영작으로 선정된 '독친'을 관람했다.이후 진행된 감독과 출연 배우들의 무대 인사 또한 (사)한국농아인협회의 수어 및 문자 통역 지원을 통해 함께 하며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인 KT 서부광역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과 함께 즐기는 기쁨과 감동이 매우 크다"며 "앞으로도 KT의 앞선 AX기술역량을 통해 지역사회 전반의 디지털 정보/문화 격차를 줄여 나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강조했다.
레알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레알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당시 A 씨가 함안에서 밀양 방향으로 배를 몰다 침전물에 부딪힌 것으로 추정된다.
레알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시위 현장에서도 의회개혁법에 항의하는 풍선이 떠다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