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лото в корее 6 из 45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토론회 이후 화상회의 등으로 후원자 달래
"직무 수행 능력 여전" 강조…언론 탓 돌리기도
바이든,거취 문제 언급 없어…"정면 돌파해야"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2024 미 대선 첫 TV 토론회 이후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민주당 후보 사퇴 요구가 거세지는 가운데,лото в корее 6 из 45바이든 캠프가 후원자 안심시키기에 분주한 모양새다.
1일(현지시각)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바이든 캠프 지도부는 지난달 27일 토론회 이후 후원자들과 여러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통해 지지를 유지해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개인 기부자들에게 직접 전화로 연락하거나,후원자 대상으로 화상 회의를 개최하기도 했다.
캠프는 토론회에서 부각된 바이든 대통령의 고령 리스크를 일축하고,바이든 대통령의 직무 수행 능력에는 문제가 없다는 점을 부각했다.
9월 예정된 2차 TV 토론회에선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도 강조했다.백악관도 학자금 대출,лото в корее 6 из 45초과근무수당 관련 보도자료를 내며 정책 홍보에 나섰다.
다만 후원자들의 불안을 해소하진 못한 것으로 파악된다.참석자 일부는 회의가 형식적이고 아마추어 수준이었다며,질의응답도 불투명하게 진행됐다고 평가했다.
한 후원자가 여론조사에서 지지율이 크게 떨어지면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묻자 "언론이 문제를 지나치게 부풀리고 있다"며 탓하기도 했다.
바이든 대통령도 이날 토론회 이후 처음으로 백악관으로 복귀,완주 의지를 내비쳤다.연방대법원이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면책특권을 일부 인정한 데 대해 연설에 나서 "법치주의 훼손"이라고 비판했다.
자신의 거취 문제에 대해선 언급하지 않았다.별다른 질의응답도 받지 않았다.
바이든 대통령이 공개적으로 입장 표명에 나설지는 불분명하다.NYT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과 고문들은 기자회견이나 인터뷰 등을 통해 토론 결과 관련 입장을 표명할지 논의했지만,лото в корее 6 из 45아직 결정은 내리지 못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일단 이번주 기금 모금 행사,лото в корее 6 из 45명예훈장 수여식,독립기념일 기념식 등 공개 일정을 가진 뒤 5일 델라웨어 사저로 돌아갈 예정이다.백악관에서 기자회견 등 예정된 행사는 없다.
진보성향 싱크탱크인 '제3의 길'의 매트 베넷 부회장은 CNN에 "바이든 대통령은 대중 앞에서 이전보다 훨씬 더 공격적이어야 한다"며 "유권자 타운홀 미팅,лото в корее 6 из 45기자 간담회,TV 인터뷰,기자회견 등을 통해 (토론회에서 보여준 모습이) 패턴이 아닌 일시적인 것이었다는 점을 증명해야 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