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스에서 파리 기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독자 16만명을 보유한 유튜버‘닉 케이(Nick K)’는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3편의 한국 여행 영상을 업로드했다.
닉 케이는 6주간 일본 도쿄에서 시모노세키까지 자전거로 약 1500㎞를 횡단한 후 배를 타고 부산에 도착했다.
닉 케이는 부산 국제여객터미널에 처음 도착해 “부산이 이렇게 큰 줄 몰랐다.저 고층빌딩들을 보라”며 감탄했다.
부산 거리로 나선 닉 케이는 한국에서의 첫 끼니 장소를 찾았다.근처에 있던 경찰관에게 좋은 식당을 물었는데 처음 돌아온 대답은‘맥도날드’여서 웃음을 자아냈다.다른 경찰관은 한국 음식을 찾는 그에게‘김밥천국’을 안내했다.
그는 돈가스김밥엔 “얼마나 큰지 보라”고 하고,니스에서 파리 기차함께 나온 김치와 국물에 대해선 “정말 맛있다”며 흡족해했다.시장통에선 길거리 음식인 호떡,니스에서 파리 기차어묵,니스에서 파리 기차물떡 등도 맛봤다.
부산 시내에서 끊임없이 등장하는 아파트를 마주하고선 “수백채의 초고층 아파트가 산비탈에 있다”며 “아파트가 지배적인 도시”라고 말했다.
종단을 이어가던 닉은 한 마을 정자에 모여있는 사람들로부터 한 번 더 수박을 얻어먹었다.
한 할머니가 “작아서 죄송하다”며 수박을 나눠주자 닉은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수박’을 발음하는 방법을 알려주자 닉도 수박을 한국말로 따라 읽었다.서로 언어는 서툴지만,니스에서 파리 기차음식을 나누며 웃음꽃이 핀 장면이었다.
또 식당에 방문하자 옆자리에 앉아있던 남성이 자신이 시킨 냉면을 덜어 나눠줬다.
닉은 “지금까지 한국 사람들로부터 환대와 친절만을 경험했다”며 “사람들이 나에게 맛있는 음료와 음식을 계속 권했다.정말 놀랍고 지금까지 여행하면서 이런 사람들을 많이 만나서 정말 감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팥빙수를 맛보고 사우나를 즐기는 등 한국 문화 체험을 이어갔다.
닉 케이는 유튜브 영상 아래 적은 설명에서 “지금까지 한국 사람들의 놀라운 환대와 친절 외에는 아무것도 경험하지 못했다”며 “이번 영상에서만 해도 사람들이 내게 맛있는 음료와 음식을 권하는 일이 반복됐다.여행하면서 정말 놀라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서 정말 감사하다.한국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절하고 어디서나 환영해준다”고 적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국에 온 걸 환영한다.덥고 습한 장마철에 와서 좀 아쉽지만,니스에서 파리 기차한국에서 좋은 분들을 만나 즐겁게 지내고 돌아가길 바란다” “외국인 여행 유튜버들에게 고마울 때가 많다.이런 영상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안 좋은 부분도 많을 텐데 멋지게 영상을 올려준다” “낯선 타국 여행에선 안전과 건강이 중요하다.항상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 등 반응을 남겼다.
니스에서 파리 기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니스에서 파리 기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꿈나무들을 위한 교육지원에 많은 힘을 기울이고 있다.
니스에서 파리 기차,[사진=클립아트코리아]사소한 습관이 쌓여서 지금의 내 몸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