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특위,개임29일 2차 회의 열고 대토론회 결정
의과대학 교수들을 포함해 의사들이 다음달 26일 하루 휴진할 것으로 보인다.
의료계에 따르면 의료계 협의체인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는 29일 2차 회의를 열고 다음달 26일 전 직역 의사가 참여하는 '올바른 의료 정립을 위한 대토론회'를 개최하기로 했다.올특위 회의에서 공식적인 휴진 결의는 없었다.
다만 이날 토론회에 참석하려는 의사들은 휴가 등으로 휴진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최창민 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 위원장은 "올바른 의료 체계를 만들기 위한 논의를 하기 위해 토론회를 여는 것"이라며 "공식적인 휴진 결의는 없었지만,개임토론회에 오려면 휴진해야 하는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앞서 전의비는 지난 27일 총회를 열고 전국 의대 교수들이 다음달 26일에 휴진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올특위 측은 "지난 26일 열린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청문회를 통해 의대 정원 증원과 필수의료 패키지가 의료계와의 사전 협의 없이 일방적으로 추진됐다는 게 만천하에 공개됐다"면서 "정부에서 추진하는 의대 정원 2천명 증원도 과학적 근거가 없이 졸속으로 진행됐음을 다시 확인했다"고 주장했다.
또 "올특위는 정부가 정책 실패를 인정하고 전공의와 의대생의 요구안을 수용하는 전향적인 태도 변화를 보일 것을 요구한다"고 덧붙였다.
개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개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경북 남부 동해안과 경남 해안에는 바람이 순간 최대 시속 55㎞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개임,HR테크 커넥팅 데이즈에 강연 및 전시 부문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운영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