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찜질방 자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우리은행은 5일 상반기 정기인사에서 내부통제 업무를 책임지는 준법감시인을 전격 교체했다고 밝혔다.
이날 우리은행은 지난달 발생한 영업점 금융사고에 대한 도의적 책임을 지고 박구진 준법감시인이 자진 사임했다고 밝혔다.이 자리는 지주사의 전재화 준법감시인이 대신하기로 했다.또 해당 사고와 관련된 전/현직 결재라인,황토찜질방 자바소관 영업본부장과 내부통제 지점장까지 후선 배치하는 등 인사상 책임을 물었다.
우리은행은 금번 내부통제 라인에 대한 인적 쇄신과 함께 시스템 전반을 밑바닥부터 다시 점검하는 등 사고 재발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입장이다.
실제 우리은행은 실적 하위 본부장 4명과 지점장급 21명에 대한 직무배제와 후선배치도 단행했다.조병규 은행장이 평소 강조해온‘탁월한 성과에는 분명한 보상,황토찜질방 자바부진한 성과에는 단호한 책임’이라는 성과중심 인사원칙이 전격 반영된 결과라는 게 우리은행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우리은행은 승진 66명,황토찜질방 자바이동 150여명 등 지점장급 인사를 시행했다.우리은행 관계자는 “다소 어수선한 조직 분위기를 다잡고 임직원 모두가 영업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인사발표 이후 조병규 은행장은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올바른 마음가짐과 책임감”이라며 “은행장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신뢰와 영업력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주사 준법감시인에는 지주사 정규황 감사부문장이,황토찜질방 자바감사부문장에는 정찬호 부사장이 선임됐다.
황토찜질방 자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황토찜질방 자바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장거리를 달려야 하는 상용차 특성을 고려하면 주행거리가 상대적으로 짧고 배터리 무게가 무거운 전기보다 수소가 유리할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황토찜질방 자바,대표적인 진보 교육감으로 분류되는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회의에서 "서울이 저조한데 굉장히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