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미국 u-20 대 우루과이 u-20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행자 3명 부상,미국 u-20 대 우루과이 u-20차량 4대 파손
3일 오후 5시 15분쯤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에 택시가 돌진해 보행자 3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60대 택시 기사는 “급발진 때문에 사고가 났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중부경찰서는 이날 이 택시를 몰다가 사고를 낸 60대 남성 택시 기사 A씨를 임의 동행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 사고로 보행자 3명 중 1명이 중상을 입고 2명이 경상을 입었다.이들은 모두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A씨의 택시는 보행자를 비롯,미국 u-20 대 우루과이 u-20차량 4대도 쳤다.콘크리트 타일로 된 응급실 벽면도 골조가 드러날 만큼 크게 파손됐다.병원 안에서 현장을 목격한 김모(75)씨는 “병동 안에서‘쾅’소리가 들려서‘강도가 들었나’생각했는데 밖에 나가보니 여자가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더라”며 “아직도 놀라서 가슴이 벌렁거린다”고 했다.
A씨는 사고 후 내리자마자 급발진을 주장했다고 한다.음주 측정을 한 결과 술을 마시진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경찰은 감시카메라 등을 토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살펴보는 한편,미국 u-20 대 우루과이 u-20A씨의 마약 투약 여부도 조사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