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원=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북한이 24일 밤 올해 들어 다섯번째로 대남 오물풍선을 부양한 가운데 경기 남부지역에서도 지금까지 5건의 관련 신고가 접수됐다.
25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2분 하남시 학암동 한 아파트에서 "단지 내에서 오물풍선이 터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소방당국은 현장을 확인한 뒤 위험성이 없다고 보고 군부대에 인계했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어 오전 6시 37분 하남시 망월동 아파트에서도 대남 오물풍선 발견 신고가 들어왔다.
소방당국은 이 역시 현장을 군부대에 인계했다.
이밖에 경기남부경찰청에는 수원,아우누하남,아우누안양 등에서 3건의 대남 오물풍선 발견 신고가 접수됐으나 모두 오인 신고인 것으로 파악됐다.
앞서 합동참모본부는 24일 야간에 북한이 대남 오물풍선 추정 물체를 부양했다고 밝혔다.
북한은 대북 전단에 반발해 5월 28일∼6월 9일 남측으로 쓰레기를 담은 풍선을 4차례 살포한 바 있다.
경기도는 안전 안내문자를 통해 "북한이 대남 오물풍선(추정) 다시 부양중.국민들께서는 낙하물에 주의하시고 풍선 발견시 접근금지 및 군부대(1338)나 경찰에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알렸다.
아우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우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번 의대증원을 둘러싼 갈등 국면에서 의협은 '중대 결정(집단행동)의 시작과 종료를 회원 투표로 결정한다'는 원칙만 정해놨을 뿐 집단행동의 시점이나 방식, 심지어는 투표 일정도 내놓지 않고 있다.
아우누,현장경찰 사기 저하에 지원도 '뚝'…"활력 높이자" 대책 부심순경채용 2019년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