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대 라스팔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모든 이해관계자와 동반성장,세비야 대 라스팔마스지속가능한 미래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
경넘 사천 소재 KAI(한국항공우주산업(주))는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2024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KAI는 지난해부터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해 대내외 이해관계자와 투명하게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고 있으며‘Global KAI Beyond Aerospace’의 회사 비전 아래 친환경 에너지 기술전환,세비야 대 라스팔마스인권존중·지역사회와 협력,세비야 대 라스팔마스지속가능한 책임경영의 3대 전략 방향으로 선정하고 추진하고 있다.
보고서는 환경(E),세비야 대 라스팔마스사회(S),지배구조(G) 각 분야별로 15대 핵심주제를 선정하고 분야별 관리 현황을 보고서에 상세하게 수록했다
올 해는 지난해 수립한 ESG 중점추진 전략을 보완하기 위해 국내 방산업계 최초로 정보보안 경영시스템(ISO/IEC 27001)과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하며 지속가능 경영체계의 기반을 다졌다.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신뢰성 확보를 위해 글로벌 가이드라인인 GRI 표준 2021(Global Reporting Initiatives Standards 2021)을 준용했고 한국표준협회(KSA)의 검증 절차를 거쳤다.
이번 보고서는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한 태양광 발전 투자와 인권경영 선언,세비야 대 라스팔마스거버넌스 전문성 강화 등 다양한 지속가능 경영활동을 담았다.
KAI는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한 에너지 전환 계획에 따라 본사 8개 동에 태양광 설치를 했으며 향후 투자를 통해 전체 사업장으로 확대설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이를 통해 신재생에너지 자가사용 전환율을 늘리고 친환경,세비야 대 라스팔마스탈탄소 정책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KAI는 인권경영을 선언하고 국가적 관심사인 출산 정책 지원 방안으로 임직원 대상 출산장려금을 최대 3000만 원으로 대폭 상향했다.
협력사 성장기회 제공과 협력사 품질역량 향상을 지원하고 전 생애 주기 품질 관리 방식을 통해 품질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등 항공산업 생태계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이사회의 다양성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지난해 금융·국방 분야의 사외이사를 신규 선임했으며 준법경영시스템 인증(ISO37301)과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CP)을 도입해 투명한 거래 프로세스를 실천하는 등 경영활동의 공정성을 강화했다.
강구영 KAI 사장은 “지속가능한 성장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 전 사업 영역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내실 있는 추진을 통해 모든 이해관계자와 함께 성장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세비야 대 라스팔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비야 대 라스팔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게티이미지뱅크]충분한 수면은 건강 관리의 첫 걸음이다.
세비야 대 라스팔마스,석 달을 기다려 잡은 시술이지만, 병원의 전공의 244명 가운데 90% 가까운 216명이 집단 사직하면서 시술이 연기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