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밤사이 경북 북부에는 200mm에 달하는 폭우가 쏟아지면서,브라이언 레일부 산간 마을이 고립되고 도로 곳곳이 끊기는 등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산사태 특보와 홍수 특보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안동의 김경철 기자 연결합니다.
김 기자,브라이언 레현재 상황 전해주시죠.
◀ 기자▶
네,브라이언 레경북 북부 지역은 새벽 한때 시간당 40mm가 넘는 물 폭탄이 쏟아졌는데요.
지금은 장마전선이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새벽 폭우로 경북 안동시 임동면의 하천이 범람하면서 두 개 마을 19명의 주민이 고립됐다가,8명은 소방당국에 구조됐고,11명은 자력으로 대피해 현재 마을회관으로 몸을 피한 상태입니다.
이 밖에도 현재 경북에서는 6개 시군 129세대,브라이언 레197명의 주민이 대피한 상태입니다.
안동시와 영양군을 중심으로 도로 침수 피해도 잇따랐습니다.
영양군에서 안동시를 잇는 지방도가 파손돼 양 방향 통행이 중단된 상태이고,영양군의 국도 31호선과 안동의 일부 지하차도,예천의 하상도로 등도 통행이 금지된 상태입니다.
홍수와 산사태 특보도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낙동강 홍수통제소는 임하댐 상류 영양군 청암교 지점에 홍수 경보를,낙동강 상류에 있는 상주시 이안교 등 3곳에는 홍수주의보를 각각 발령했습니다.
현재 안동과 예천,상주,문경에는 산사태 주의보가 경보로 격상됐고,영양,브라이언 레봉화 등 경북 5개 시군에 추가로 산사태 주의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9시 현재까지 누적 강수량은 안동 하회 206mm,상주 202,영양 194,의성 단북 154mm 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김경철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브라이언 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라이언 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 대통령실 "의대 2000명 증원, 계속 필요한 인원이라 생각"▶ 트럼프, 사우스캐롤라이나 경선도 승리…대선행 굳히기▶ 국힘 "경선 모두 승복하게 후보자에 집계 전과정 공개"▶ "빅5 병원 수술실 닫혔다"…공포에 떠는 암환자들이장원 jwdatou@naver.
브라이언 레,/사진=올리브영, 다이소 앱 화면 캡처메디필의 물광팩은 크림 제형의 마스크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