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폴로 랄프로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생E 수요 기업 대상
전략부터 실무까지 솔루션 제공
한화솔루션 큐셀부문(한화큐셀)이 국내 기업의 재생에너지 확대와 RE100(재생에너지 100% 활용) 달성을 지원하는 에너지컨설팅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한화큐셀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태양광 제조 역량을 발판 삼아,폴로 랄프로렌한국에서도 그린에너지 확대를 돕는 차별화된 '원 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너지 기업으로 나아갈 방침이다.
한화큐셀은 국내 사업장을 보유한 재생에너지 수요 기업을 대상으로 에너지 컨설팅부터 주요 기자재(태양광 모듈·인버터) 공급,시공,금융,연계 사업에 이르는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현재 재생에너지 수요 기업은 ▲PPA(전력수급계약·Power Purchase Agreement) ▲REC(신재생에너지 공급인증서) 구매 ▲자체 건설 ▲녹색프리미엄 등을 활용해 무탄소 전력 사용을 늘리고 RE100을 이행할 수 있다.한화큐셀은 고객사의 전력 사용 패턴,이행 수단 별 비용,예상 수익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개별 고객에 최적화된 RE100 이행 전략을 도출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컨설팅 결과에 따라 RE100 등 재생에너지 확대 목표를 실제로 달성할 수 있도록 '원 스톱' 서비스도 제공한다.태양전지 제조 역량과 그린에너지 턴키(turn-key) 솔루션 역량을 모두 보유한 한화큐셀은 모듈,인버터,폴로 랄프로렌ESS(에너지저장장)등 우수한 기자재와 최적의 시공 솔루션을 공급한다.금융,유지보수 등에 대한 실무 가이드라인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또한 그간 한국,폴로 랄프로렌미국,유럽 등 세계 주요 시장에서 분산에너지 사업에 참여하며 쌓은 경험과 역량을 통해 소규모 전력중개사업,재생에너지 전기공급사업 등 다양한 연계사업 참여도 지원할 방침이다.
한편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국가적 재생에너지 확대 필요성이 커지면서 우리나라 정부도 재생에너지 보급을 장려하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달 16일 '재생에너지 보급 확대 및 공급망 강화 전략'을 발표하고 재생에너지 확대를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유재열 한화큐셀 한국사업부장은 "한화큐셀은 한국에서도 셀·모듈 공급사업 뿐 아니라 분산에너지 사업,에너지 컨설팅 사업 등 신사업을 지속 전개하며 토털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정책과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전력수요 대응과 무탄소 전원 확대라는 국가적 목표를 적극 지원하는 동시에 글로벌 공급망 속에서 국내 기업들이 당면한 재생에너지 확대 요구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