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약스 셔틀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행 중 과속 여부 등 이용자 운전 습관 분석해 반영
특정 조건·점수 달성시 DB손보 할인 특약 가입 가능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네이버는 지도 앱 '네이버 지도'에서 '운전 점수' 기능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7일에 업데이트될 이 기능은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으로 경로 안내를 받으며 주행한 기록을 분석해 이용자 운전 습관을 100점 만점으로 환산한다.주행 중 과속 거리,급가속·감속 횟수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산출된다.운전점수는 주행이 끝날 때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된다.
이용자가 운전 점수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운전 분석 페이지도 선보인다.운전 분석 페이지에서는 운전 점수를 비롯해 점수 변화 그래프,아약스 셔틀콕이용자 전체 평균 점수,총 운전 시간과 주행 거리 등 다양한 지표를 볼 수 있다.
한층 고도화된 '주행 기록' 기능도 볼 수 있다.지난해 9월 출시된 이 기능은 이용자가 운전내역별 이동 경로,소요시간,아약스 셔틀콕주행 거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주행 기록을 상세하게 분석해주는 기능이 추가된다.주행 중 과속했던 구간과 속도,아약스 셔틀콕급가속·감속 횟수 등을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용자가 운전 점수를 바탕으로 DB손해보험이 오는 9일 출시할 '네이버 지도 안전운전 할인특약'에 가입해 보험료도 할인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연계한다.
최근 6개월 내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을 통해 500㎞ 이상 주행한 이력이 있고 운전점수가 71점 이상인 이용자라면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9일부터 네이버 지도 앱 내 DB손해보험 안전운전 할인특약 안내 배너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필요시 특약에 가입할 수도 있다.
아약스 셔틀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약스 셔틀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진=한국수입차협회 제공, 연합뉴스)
아약스 셔틀콕,삼성전자 평택사업장에서 지난 2018년 발생한 28분간 정전으로 500억원 수준의 피해가 발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