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강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효성중공업과 한국전력공사는 이날 경기도 양주변전소에서 200㎿ 규모의 전압형 HVDC 변환설비 구축을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했다.준공식에는 우태희 효성중공업 대표,포커 강의이호현 산업통상자원부 에너지정책실장,김석주 한국전기연구원 부원장,서철수 한국전력공사 전력계통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HVDC 개발은 그동안 글로벌 기업들이 과점하고 있던 국내 HVDC 시장과 글로벌 HVDC 시장 진출의 기술적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현재 글로벌 HVDC 연간 시장 규모는 13조원이다.
HVDC는 초고압교류송전(HVAC) 대비 먼 거리까지 전력손실을 최소화해 송전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이다.
전압형 HVDC는 전류형 HVDC 대비 실시간 양방향 전력 제어가 자유롭고 계통 안정화에도 유리해 재생에너지 연계가 가능하다.태양광,포커 강의풍력발전 등 산지나 해안가에서 생성한 신재생 에너지를 도심까지 효율적으로 이동시키는 데 필요한 핵심 기술이다.
한전 양주변전소에 설치한 200㎿급 전압형 HVDC변환설비는 경기도 북부 지역 계통 안정화를 위해 사용된다.
효성중공업은 2017년부터 국책과제로 200㎿ 전압형 HVDC 개발을 시작,현재까지 약 1000억원을 투자해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 국산화에 성공했다.
효성중공업이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국내 최초로 스태콤(정지형 무효전력 보상 장치)을 개발하는 등 기술과 노하우를 쌓아왔기 때문이다.효성은 지난 2018년에 20㎿ 전압형 HVDC 개발에 성공했다.
효성중공업은 200㎿ 전압형 HVDC 개발 성공에 이어,GW급 대용량 전압형 HVDC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전력 그리드의 대규모,포커 강의대용량화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GW급 HVDC 변환설비에 대한 수요도 같이 늘어나고 있다.
우태희 효성중공업 대표는 "효성중공업은 앞으로도 재생에너지 등 미래 송배전 시장의 핵심기술인 HVDC를 기반으로 글로벌 전력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커 강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포커 강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68년생 : 주위 사람은 가려 사귀어라.
포커 강의,미국과 EU는 중국의 '신 3대 수출품'이 정부의 막대한 지원금을 받아 과잉생산돼 저가로 수출되고 있다며 이들 제품에 고율의 관세를 부과하거나 부과를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