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tor kb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시는 14일 부산소방재난본부에서 박형준 시장 주재로 전기차 안전 현안 점검 회의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지난 1일 인천 서구 청라동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 사고를 계기로 기관별 대책을 점검하고자 마련됐다.
박 시장은 ▲ 출동 골든타임 확보 및 소방장비 확충 ▲ 화재 예방형 충전기 보급 ▲ 전기차 지원 조례 개정 ▲ 공동주택 개선·지원 ▲ 대응 전담팀(TF) 구성 등 5가지 대책을 점검한다.
시는 전기차 화재 신고 후 7분 이내 도착을 목표로 골든타임 확보 훈련을 하고 7억원을 들여 질식소화 덮개 등 전기차 화재 전용 진압장비 4종 140점을 확충한다.
전기차 과충전으로 인한 화재를 예방하고자 53억원을 투입해 공동주택에 화재 예방형 충전기 3323개를 연내 보급한다.
‘부산시 환경친화적 자동차 전용 주차구역의 화재 예방 및 안전시설 지원에 관한 조례’를 개정해 방화벽,물막이판,차량용 질식소화 덮개,감시 전용 폐쇄회로(CC)TV,nestor kbo충수용 급수설비 등 장비 기준을 강화한다.
이와 함께 신축 공동주택에 대한 사업계획을 심의할 때 충전시설을 지상에 설치하도록 권장하고,nestor kbo지상층 이전이 어려운 전기차 충전시설에 대해 내화벽,nestor kbo스프링클러 등 안전설비 설치 지원을 검토한다.
충전·운행,유지·관리,폐기·수거,nestor kbo보험·보상 등 전기차 사용 전 주기에 걸친 안전관리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행정부시장을 단장으로 하는 총괄 전담팀(TF)을 구성하고,nestor kbo내달 나올 예정인 범정부 전기차 화재 예방 대책에 맞춰 추진사항을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
회의 직후 참석자들은 부산소방재난본부 1층 훈련장에서 지하층 전기차 화재 상황을 가정한 화재진압 시연회를 한다.
부산소방재난본부는 질식소화 덮개 활용 연소 확대 차단,이동식 자립방수총 활용 대량 방수,이동식 소화수조 차량 침수 등 단계별로 실전과 같은 화재 진압을 선보인다.
nestor kbo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nestor kbo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에 광주시는 올해부터 2028년까지 5년 간 총 사업비 186억 원(국비 102억원)을 투입해 배터리 접합기술 실증센터와 시험평가 장비를 구축하고 접합부 실증, 시제작 지원, 용접관련 전문인력 양성 등 기업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nestor kbo,황 사장은 “올해 상반기 중 생성형 AI 모델 ‘익시젠’을 공개할 것”이라며 “익시젠을 통해 다양한 AI에이전트 기능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