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콜마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 고가교서 추락한 음주운전 차량.[인천소방본부 제공] 음주운전을 하다가 차량이 고가교에서 추락하자 도주한 운전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중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붙잡았다고 14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후 9시 23분 인천시 미추홀구 도화동 일대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몇 분 뒤 인근 동구 송림고가교에서 3m 아래 수풀로 차량이 추락하자 스스로 운전석에서 빠져나와 도주했다.
소방대원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사고 차량은 앞 유리가 깨진 채 뒷바퀴는 나무에 걸려 있었다.
A씨는 이날 오후 11시쯤 사고 현장에서 350m가량 떨어진 곳에서 경찰에 검거됐다.
검거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0.08% 이상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앞서 오토바이 운전자가 도화동에서 '사고를 낸 승용차가 도주했는데 음주운전이 의심된다'면서 112에 신고했고 이후 추락 사고가 났다"며 "최초 신고를 접수한 미추홀서로 A씨를 인계했다"고 말했다.
프랑스 콜마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랑스 콜마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39개 학부 기준으로 보면 정원 내 선발은 4천485명(97.
프랑스 콜마르,제품명은 '츄의 츄하이'란 뜻으로, 츄하이는 희석식 소주에 과즙·탄산수 등을 넣어 달곰한 맛을 가미한 일본식 하이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