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프랑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내 게임 서비스 '판호' 획득 [공식 홈페이지]
[헤럴드경제=심아란 기자] 국내 게임사 펄어비스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의 중국 시장 진출을 알렸다.
5일 중국 국가신문출판서에 따르면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을 비롯한 외산 게임 15종에 대해 외자 판호(版號·중국 내 게임 서비스 허가)가 발급됐다.
중국은 심의를 거친 자국 게임사 게임에 내자 판호를,아시안컵 프랑스해외 게임사 게임에는 외자 판호를 발급해 서비스를 허가하고 있다.
검은사막은 2014년 국내 오픈 베타를 거쳐 2015년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됐다.그동안 전 세계에서 12개 언어로 서비스돼 5000만명 이상이 즐긴 펄어비스의 대표작이다.
펄어비스는 앞서 텐센트(騰迅)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달 말 열린 텐센트의 신작 게임 행사 '스파크 2024'에서 검은사막을 소개했다.펄어비스는 텐센트와 협업해 성공적으로 중국 서비스를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아시안컵 프랑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프랑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식품의약품안전처 제공 전국 34곳 하수처리장에서 최근 4년 연속으로 필로폰 등 마약류가 검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아시안컵 프랑스,앞서 이케구치 주지는 지난 2018년에는 LED 조명으로 비춰진 불상을 운반하고 공중 전시를 수행하는 ‘부처 드론’을 선보이며 현대 기술을 도입하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