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모로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배우자 김혜경 씨가 자신의 공직선거법 재판 피고인신문을 앞두고 진술을 거부해 신문절차가 무산됐습니다.
김 씨 측은 수원지방법원에서 열린 공판에서 검찰이 요청한 피고인 신문을 진행해서는 안 된다고 재판부에 요청했습니다.
관련 사건으로 수사를 받고 있어 방어권 차원에서 포괄적 진술거부권을 행사한 것인데,브라질 모로코반면 검찰은 피고인신문도 형사소송법에 명시된 절차라며 맞섰습니다.
이에 재판부는 형사소송법에서 정한 두 조문이 충돌할 때에는 피고인 진술 거부권의 효력이 우선한다면서 김 씨 측 주장을 받아들여 신문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김 씨는 이 전 대표가 당내 대선후보 경선에 출발한다고 선언한 뒤,브라질 모로코민주당 의원 배우자 3명과 자신의 수행원 등에게 10만 원 상당의 식사를 제공한 혐의로 재판을 받아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브라질 모로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라질 모로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1시간 차이지만, 회사 눈치 안 보고 아이를 돌볼 수 있어 너무 좋다”며 “아침 육아의 상당 부분을 내가 맡은 덕분인지, 지금 아내는 둘째를 가졌다”며 웃었다.
브라질 모로코,한 총리 페이스북한덕수 국무총리는 16일 중고등학교 학력이 인정되는 평생교육기관 졸업식을 찾아 만학도들을 위해 무상급식을 대폭 확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