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변압기 단권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비구름이 빠르게 북상하면서 강원지역에도 오전부터 많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아직 비 피해는 없는데 밤사이 많은 곳은 시간당 최고 20㎜의 비가 예보돼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현장 취재기자 연결해 강원지역 비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이상현 기자.
[기자]
오늘 오전에 시작된 빗줄기는 저녁이 다 된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강해졌다 약해지기를 반복하고 있지만 좀처럼 그칠 조짐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나와 있는 소양강도 비가 내리면서 안개가 뿌옇게 낀 모습입니다.
오늘 오전 강원 남부 지역부터 시작된 비는 오후가 되면서 강원도 전역으로 확대됐습니다.
강원 영서 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발효됐다 원주와 횡성 등 남부지역은 조금 전 해제됐습니다.
오늘 오후 5시 기준 누적 강수량은 원주 부론이 72㎜로 가장 많고 평창 면온 63.5㎜,변압기 단권 복권홍천 시동 63㎜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강원도는 오늘 오전부터 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 1단계 운영에 돌입해 돌발 상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지금까지 이렇다 할 피해가 발생하진 않았지만,변압기 단권 복권아직 안심하기는 이릅니다.
강원지역은 내일 저녁까지 20~60㎜의 비가 더 내릴 전망입니다.
특히 비는 오늘 밤과 새벽 사이 집중될 예정인데요.
많을 때는 시간당 20mm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동해안에는 내일 새벽 풍랑주의보도 내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비는 내일 저녁에 그치고 목요일 늦은 오후에 다시 시작될 전망입니다.
다시 시작된 비는 강원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최대 20mm 정도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연합뉴스TV 이상현입니다.
[영상취재기자 박종성]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