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월드컵 응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6월말과 7월초에 이렇게 강력한 허리케인이 발생하는 건 흔치 않은 일이다." 카테고리4로 분류된 허리케인 '베릴'이 카리브해 남동부지역으로 북상하면서 근처 나라들이 비상이다.
미국 'CNN'과 영국 'BBC' 등은 1일(한국시간) 베릴 소식과 함께 "이동 경로에 있는 바베이도스,도미니카공화국,아이티,트리리나드 토바고 등 국가들이 비상대응에 나섰다"고 전했다.
허리케인 위력과 강도를 나타내내는 카테고리는 바람 세기에 따라 분류된다.카테고리1은 평균 시속 119~153㎞ 이상,카테고리 2는 154~177㎞ 이상,카테고리 3은 178~209㎞ 이상,베릴이 속한 카테고리 4는 210~249㎞ 이상,대구 월드컵 응원카테고리 5는 250㎞ 이상이다.카테고리4는 나무가 뿌리채 뽑히거나 건물이 붕괴될 수 있을 정도다.
CNN은 미국 국립해양대기청(NOAA) 발표를 인용해 "카브리해 지역에서는 6월 초부터 허리케인 시즌에 접어드는데 이 시기부터 7월 초까지 카테고리3 이상이 발생하는 건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설명했다.
미국 국립허리케인센터(NHC)는 이날(1일) "베릴은 바베이도스 남동쪽 약 400㎞ 지점을 지나고 있다"며 "2일 새벽께 (바베이도스에)상륙할 가능성이 크다.상륙 시 두 번째 강한 등급인 카테고리4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베릴 영향권에 속한 국가 정부는 대비를 서둘러 마쳐야한다"고 강조했다.
NHC는 또한 "바베이도스 뿐 아니라 그레나다,대구 월드컵 응원세인트 루이사,대구 월드컵 응원마르티니크 섬을 포함한 윈드워드 제도는 베릴로 인해 재앙적인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베릴 영향권 든 나라 중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국가 비상사태가 선포됐고 학생들에게는 휴교령이 내렸다.CNN은 "직접 영향권에 속한 바베이도스 수도 브리지타운에서는 사람들이 주유소와 마트를 찾아 미리 기름을 넣고 생필품을 구입하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아이티와 도미니카공화국 등 카리브해 북부 지역 국가들은 열대성 폭풍우 경보를 발효했다.
대구 월드컵 응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대구 월드컵 응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긴 행렬이 생겨났고 사진과 함께 소문이 SNS로 확산됐어요.
대구 월드컵 응원,그런데 이유는 다르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멍계 입장에서 또는 당 지도부 입장에서 안민석 의원 같은 경우는 5선인데도 불구하고 지역구의 지지가 확실하지 않다, 너무 피로도가 쌓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