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닉슬립 - 크리스 스몰링

NoiseAware Blog

쿠팡플레이 야구중계

닉슬립 - 크리스 스몰링

닉슬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버 철저한 경찰 수사,의료진 강력 처벌해야"…서울특별시의사회 입장문

만삭(36주)인 임산부의 낙태 과정을 담은 브이로그가 공개된 가운데 정부가 경찰에 해당 유튜버에 대한 수사를 의뢰했다./사진=유튜브 채널 캡처
만삭(36주)인 임산부의 낙태 과정을 담은 브이로그가 공개된 가운데 정부가 경찰에 해당 유튜버에 대한 수사를 의뢰했다./사진=유튜브 채널 캡처최근 만삭인 임신 36주차에 임신중단(낙태) 수술을 받았다는 한 유튜브 영상이 논란인 가운데,닉슬립영상 속 내용이 사실일 경우 의료진에 대해 강력히 처벌해야 한다는 입장이 의사집단에서 나왔다.앞서 보건복지부는 경찰에 살인 혐의로 수사를 의뢰한 상태다.

서울특별시의사회는 16일 낸 입장문에서 "최근 임신 36주에 임신중절 수술을 받았다고 주장하는 유튜버의 영상과 관련해 경찰의 철저한 사실관계 확인을 요청한다"며 "해당 내용이 사실일 경우 임신중절 수술을 실시한 의료진에 대해 강력한 처벌을 요구한다"고 주장했다.그러면서 "서울시의사회에서도 전문가평가단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해 강력한 징계 조치를 내릴 것"이라며 "사실이 아닐 경우 거짓 사실로 국민을 호도하고 기망하는 심각한 범죄 행위를 자행한 유튜버에게 법정 최고형을 통해 엄중하게 처벌해달라"고 촉구했다.

해당 영상에선 한 여성이 임신 36주차에 뒤늦게 임신을 알고 임신중절 수술을 받았다는 내용으로 수술 전후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했다.서울시의사회는 "유튜버 영상 내용을 모두 믿을 수는 없지만,닉슬립'태아 살인'이란 국민적 의구심을 불러일으키는 사안이기에 철저한 사실관계 확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서울=뉴스1) 김명섭 기자 = 황규석 서울시 의사회 회장이 3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로얄호텔서울에서 열린 제22회 서울시의사의 날 기념식에 앞서 격화되는 '의·정 갈등 해소를 위해 드리는 제언' 발표를 하고 있다
(서울=뉴스1) 김명섭 기자 = 황규석 서울시 의사회 회장이 3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로얄호텔서울에서 열린 제22회 서울시의사의 날 기념식에 앞서 격화되는 '의·정 갈등 해소를 위해 드리는 제언' 발표를 하고 있다.2024.6.3/뉴스1 Copyright (C) 뉴스1.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및 재배포,AI학습 이용 금지./사진=(서울=뉴스1) 김명섭 기자
서울시의사회는 지난 2019년부터 전문가평가단 제도를 운영하며 자체 징계를 총 72건 시행했다.황규석 서울시의사회장은 "이를 통해 국민이 바로 접할 수 있는 방송,유튜브,성형 앱 등의 불법적 사항을 개선하고 비윤리적 마약류 및 향정신성의약품 남용을 저지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둬왔다"고 자부했다.

황 회장은 "만일 이번 영상 내용이 사실이 아닌 경우,이는 유튜브를 이용한 경제적인 이득을 위해 거짓 사실로 국민을 호도하고,의사와 환자 사이의 신뢰를 무너뜨려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심각한 범죄 행위"라며 "사실관계와는 별도로 이런 사건이 발생한 현실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언급했다.

이어 "이번 사건에 대한 엄정한 수사가 이뤄져야 하며,그 결과에 따라 불법적이고 비윤리적인 행위가 있었다고 밝혀지는 경우,신속하고 강력한 징계 조치 등 전문가 윤리 준수와 자율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만일 사실이 아닌 경우 국민을 속인 행위에 대해 법정 최고형으로 다스려 달라고 강력하게 요청한다"고 덧붙였다.

닉슬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닉슬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다양한 여가공간 조성과 명동~예장공원 간 접근성 개선을 통해 현재 이용이 저조한 예장공원을 글로벌 문화관광 거점으로 도약시킬 방법도 마련할 방침이다.

닉슬립,18/뉴스1 ⓒ News1 임세영 기자김종민 개혁신당 최고위원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새로운미래 중앙당 회의실에서 열린 정치 현안 관련 기자간담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