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배팅 하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화인연대 기자회견
한국영화제작가협회,한국영화감독조합 등 영화계 단체들이 4일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등 주요 멀티플렉스 3사를‘불공정 정산’하고 있다며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에 신고했다.
영화산업 관련 16개 단체와 참여연대 등으로 이뤄진 영화산업위기극복영화인연대(이하 영화인연대)는 이날 오후 서울 통인동 참여연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멀티플렉스 3사를 공정거래법 위반 등으로 신고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국내 스크린 점유율 90% 이상을 차지하는 극장 3사가 코로나19 팬데믹 시기 관람권 가격을 인상했지만 정작 영화 제작사와 창작자에게 돌아오는 몫은 줄었다"고 주장했다.
극장 측이 각종 할인과 무료 티켓을 늘린 탓에 배급사와 제작사에 돌아갈 수익배분을 위한 객단가(영화관람권 평균 발권가)가 낮아졌단 것이다.이들이 제시한 자료에 따르면 2022년 1만282원이던 객단가가 올해 9768원으로 줄었다.
이하영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운영위원은 “1만5000원짜리 표를 통신사 할인으로 4500원 할인받아 사면 관람객의 티켓 영수증엔 1만500원으로 나온다”며 무분별한 할인으로 배급사가 분배받는 부금을 낮추고 있다고 비판했다.
김재희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변호사는 “영화관람료가 통신사 포인트로 할인됐다면 부담 주체는 시행한 통신사나 극장이 돼야 한다”면서 “극장들은 정산에 관한 기초 자료를 제공하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비밀유지계약을 명분 삼아 정가와 할인 내용,스포츠 배팅 하는법할인가 등이 나온 투명한 상세부금정산내역을 제공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박관수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부대표는 “영화 관람료 인상으로 극장 문턱이 높아졌고,스포츠 배팅 하는법정산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서 투자가 위축되는 등 산업이 활력을 잃는 상황에 처했다”면서 “극장이 투명 정산을 통해 정상화 조처를 하길 바란다”고 했다.
영화인연대는 이날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개막식에서 불공정 행위를 규탄하는 시위를 연다.또 오는 8일 스크린 독과점 해결 등을 논의하는 포럼도 열 계획이다.
이에 대해 극장 이익단체인 한국상영발전협회는 "고객이 발권하는 순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으로 넘어간다”며 “극장은 투명하고 정확하게 정산하고 있다"고 반박했다.또 “영화인연대가 주장하는 극장이‘폭리’를 취하고 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다”라며 “근거 없는 의혹만으로 불필요한 논쟁을 일으키는 데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했다.
유승목 기자
스포츠 배팅 하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포츠 배팅 하는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연말까지 대표적인 성인 대상 시리즈인 '레고 아이콘'과 '레고 아이디어' 신제품을 지난해 대비 약 40% 늘어난 총 25개 출시할 계획이다.
스포츠 배팅 하는법,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이 전날 저녁 8시부터 오물 풍선을 띄우기 시작했고, 이날 오전까지 약 600개가 서울·경기 지역 등에서 식별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