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대천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도교육청,대천 로또해당 교사 직위해제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수천만원을 가로채 코인 투자로 탕진한 30대 교사가 구속됐다.
제주서부경찰서는 28일 사기 혐의로 제주지역 모 고등학교 교사 A씨를 구속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3월쯤 학생 1명에게 6000만원 상당을 받아 가로채는 등 학부모 5명을 포함해 총 6명의 학생과 학부모에게서 9000만원 상당을 편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자신의 제자들 사이에서 채무 금전 문제가 발생한 것을 알게 된 뒤 자신이 해결해주겠다며 돈을 빌린 학생이나 학부모로부터 돈을 건네 받고 돌려주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고소장을 접수 받고 수사에 나섰지만 A씨는 경찰 조사에 응하지 않고 제주를 벗어나 달아났다.경찰은 지난 25일 A씨를 대구에서 붙잡았다.
A씨는 이어진 경찰조사에서 온라인 중고 물품 사기를 벌여 700만원을 가로챘고 지인 등에게 600만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경찰에 “가로챈 금액 대부분을 코인(가상자산)에 투자했다가 잃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제주도교육청은 지난달 31일 A씨를 직위 해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