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스라엘군,프리미엄펌전날 오전 전투기로 헤즈볼라 대원 2명 사살
AP통신에 따르면 이스라엘군은 27일(현지시간) 헤즈볼라가 이스라엘 북부 도시 사페드에 위치한 이스라엘군 기지에 40발의 포탄과 미사일을 퍼부었다고 밝혔다.이스라엘군은 “발사된 로켓 다수는 아이언돔 방공망에 의해 요격됐다”고 설명했다.이번 공격으로 발생한 사상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이스라엘 정부는 일부 로켓이 화재를 일으켜 소방 당국이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고 전했다.그러면서 헤즈볼라의 공격으로 인해 화재와 정전,프리미엄펌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했다고 덧붙였다.사페시에 있는 주택 한 채는 폭탄에 맞아 무너졌고 시내 여러 곳에 정전이 일어나 민간인들이 승강기 안에 갇히는 사고가 있었다.
헤즈볼라도 성명을 통해 “전날 헤즈볼라 대원의 목숨을 빼앗은 이스라엘군을 보복하기 위해 이스라엘군 기지를 향해 로켓 수십 발을 발사했다”고 전했다.이스라엘군은 전날 오전 이스라엘 전투기 등을 동원해 레바논 남부의 라미야 마을을 공습해 헤즈볼라 대원 2명을 사살한 바 있다.
프리미엄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엄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5%를 웃돈 건 지난 2일 이후 약 한 달 만이다.
프리미엄펌,/뉴시스홍 의원도 공관위에 이의신청 뒤 기자회견을 열고 "하위평가 10~30% 이하는 감점, 도덕적 결함이 있을 때는 경선 배제한다는 게 대원칙"이라며 "대원칙에 어긋나는 것이 하나도 없는 상황에서 배제됐다는 것은 '정무적 판단'이라는 미명 아래 (공천이) 이뤄질 수밖에 없다는 것"이라고 반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