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 야구 체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즈볼라 둘러싼 갈등에 직접충돌 위기감
네타냐후 "이란과 7개 전선에서 싸우는 중"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유리 기자 = 중동의 숙적 이스라엘과 이란이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를 둘러싸고 연일 말폭탄을 주고받으며 가자지구 전쟁의 확전 우려를 부채질하고 있다.
이스라엘 군 대변인은 30일(현지시간) 뉴스위크에 "이스라엘 군은 모든 부문에서 여러 안보 시나리오에 대비하고 있다"면서 "여러 위협에서 이스라엘을 계속 지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 같은 입장은 유엔 주재 이란 대표부가 이틀 전인 28일 엑스(X·옛 트위터)에 '말살 전쟁'이라고까지 언급하며 이스라엘에 으름장을 놓은 데 나온 반응이다.
이란 대표부는 당시 이스라엘이 레바논을 상대로 전면 군사 공격에 나서면 이에 맞서 "'말살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이 26일 레바논의 무장정파 헤즈볼라를 겨냥해 "레바논을 '석기시대'로 돌릴 수 있다"고 경고하자 '저항의 축'을 주도하는 이란이 헤즈볼라 편에서 신경전에 가세한 것이다.
이란의 지원을 받는 헤즈볼라는 '저항의 축' 중에서도 가장 적극적으로 하마스를 지지하며 이스라엘에 맞서왔다.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이스라엘과 레바논 국경에서 무력 충돌이 속출하면서 만약 양국간 3차 전쟁이 터지면 이는 가자전쟁보다 훨씬 '파국적' 상황이 될 것으로 뉴스위크는 우려했다.
다른 '저항의 축' 일원의 움직임에도 뉴스위크는 주목했다.
특히 이라크의 이슬라믹 레지스턴스,예멘 후티 반군이 이스라엘을 상대로 타격을 감행해왔으며,이들은 미국의 전략적 파트너인 요르단에서도 활동을 확대할 것으로 주장해왔다는 것이다.
이런 동향에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또한 "이란은 7개 전선에서 우리와 싸우고 있다"면서 "하마스,헤즈볼라,후티,wbc 야구 체코이라크와 시리아 내 민병대,유대와 사마리아,wbc 야구 체코서안지구 그리고 이란"이라고 지목하기도 했다.
그러는 사이 이스라엘과 레바논은 30일에도 공격을 주고받으며 전운을 짙게 했다.
이스라엘 군은 이날 레바논 내 '헤즈볼라 작전 기반과 군사 시설'을 타격했다고 밝혔고,헤즈볼라도 이날 이스라엘 내 표적을 겨냥해 4건의 작전을 감행했다고 발표했다.
wbc 야구 체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wbc 야구 체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한국학중앙연구원은 19세기 이후 필사본 형태로 전하는 주식방문·음식방문이라·언문후생록 등 한글 요리서를 국어학·음식학·생활사 전문 연구자들이 충실한 번역과 상세한 주석을 통해 국어학적 지식과 음식학적 정보를 제공하는 '조선 요리 비법: 장서각 소장 주식방문·음식방문이라·언문후생록 역주'를 펴냈다.
wbc 야구 체코,체형 교정 마사지를 하다가 여성 손님을 추행한 마사지사가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