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이치 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 기준 누적 기부금 1억원 달성 지난 5일 두성국 에어부산 대표(왼쪽)와 전종호 부산지방보훈청 청장이 기부금 전달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에어부산 제공)
(부산=뉴스1) 조아서 기자 = 에어부산은 지난 5일 부산지방보훈청을 방문해 지역 보훈가족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두성국 에어부산 대표와 전종호 부산지방보훈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지역 내 지원이 필요한 보훈가족 30여 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에어부산은 창립 이후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2013년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급여 끝전 모으기 캠페인'을 실시해 지난해 기준 누적 기부액 총 1억 원을 달성했다.
이 외에도 지역 복지관에 사랑의 쌀 전달,미야이치 료학교 밖 청소년 대상 공연 초청권 제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계기로 에어부산은 보훈가족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지역 내 보훈 문화 조성에도 적극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야이치 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야이치 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 여성 CEO의 토로를 더 들어봤다.
미야이치 료,이번 조치는 불법 이민자 문제에 유화적인 태도를 취한 바이든이 11월 대선에서 수세에 몰리자 강경책을 빼든 것으로 해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