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 분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앱으로 호출·결제까지…성인 기준 이용 요금 1800원 수요응답형 교통수단 이응버스.(세종시 제공)/뉴스1
(세종=뉴스1) 엄기찬 기자 = 세종시는 일부 지역에서만 운영하던 수요응답형 교통수단(DRT)인 '이응버스'를 모든 지역으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그동안은 1·2생활권에서만 운영했으나 이날부터 모든 생활권으로 확대했다.이름도 '셔클'에서 '이동에 응답하는 버스'라는 의미로 '이응버스'로 바꿨다.
이응버스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승객 수요에 맞춰 실시간으로 최적의 경로를 만들어 운행한다.승하차는 간선급행버스체계와 버스정류장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세종시 통합교통플랫폼 '이응' 앱으로 호출은 물론 결제까지 할 수 있다.요금은 성인 기준 1800원으로 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한다.
이날 시승 행사에 참석한 최민호 시장은 "대중교통 사각지대를 해소하고,반포 분양효율적인 지·간선 체계를 구축하는 등 대중교통 혁신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요응답형 교통수단 이응버스 시승 행사.(세종시 제공)/뉴스1
반포 분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반포 분양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반면 차기 회장직을 두고 경쟁했던 김지용 포스코홀딩스 사장은 2선으로 물러나게 돼 희비가 엇갈렸다.
반포 분양,]오송 참사 발생 10개월 만에 책임자들에 대한 첫 선고가 나오면서, 다른 관련자들에 대한 수사에도 속도가 붙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