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농구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2개국 정상‘워싱턴 선언’발표中‘러의 전쟁 돕는 조력자’로 규정
우크라 나토 가입 시점 언급 안 해
내년 우크라에 최소 60조원 지원
나토 32개 회원국 정상은 창설 75주년 정상회의 이틀째인 이날 미국 워싱턴DC에서 이런 내용을 담은‘워싱턴 선언’을 발표했다.
공동성명은 “우리는 수많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결의를 위반하는 북한의 (대러시아) 포탄 및 탄도미사일 수출을 강력히 규탄하며 북한과 러시아 간 관계 심화를 큰 우려를 갖고 주목한다”고 밝혔다.특히 “북한과 이란이 러시아에 탄약,아시안컵 농구 예매무인기(UAV) 등 직접적인 군사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 전쟁을 부추기고 있다”면서 “이는 유럽·대서양 안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국제 비확산 체제를 약화한다”고 비판했다.
또한 “인도·태평양 지역 발전이 유럽·대서양 안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인태는 나토에 매우 중요하다”며 “우리는 호주,일본,아시안컵 농구 예매뉴질랜드,아시안컵 농구 예매대한민국 그리고 유럽연합(EU) 지도부와 만나 공통의 안보 도전과 협력 분야를 논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상들은 중국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을 돕는 “결정적인 조력자”로 규정하고 중국의 지원 때문에 러시아가 이웃과 유럽·대서양 안보에 가하는 위협이 증가했다고 지적했다.이어 중국에 러시아의 전쟁 노력에 대한 모든 물질적·정치적인 지원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한편 나토 정상들은 우크라이나 지원 계획을 공동성명에 명시하며 “강력하고 민주적인 우크라이나는 유럽·대서양 지역 안보와 안정에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이어 우크라이나에 군사장비 지원,훈련을 제공하는‘장기 안보 지원 서약’을 발표하며 “회원국들의 비례적 기여를 통해 내년에 최소 400억 유로(60조원)의 자금을 우크라이나에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수준의 안보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나토 정상들은 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은‘불가역적’이라며 지지 의사를 재확인하면서도 우크라이나가 원했던‘나토 가입 시점’에 대해서는 전쟁 중이라는 이유를 들어 명시하지 않았다.러시아와의 전쟁이 끝나기 전에는 우크라이나가 나토에 가입할 수 없다는 의미일 수밖에 없다.대신 러시아를 최대 위협으로 규정하고 우크라이나에서 즉각 철수할 것을 촉구했다.
회원국 정상들은 주최국 미국의 조 바이든 대통령 대선후보 사퇴론,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복귀 가능성 등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 동맹 공고화 방안도 모색했다.워싱턴포스트(WP)는 “트럼프의 귀환 가능성으로 인해 나토 정상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과 동맹을 확고히 하려 하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이 손상시키지 못하도록‘트럼프 방어’(Trump-proof) 동맹에 쐐기를 박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이다.
한편 바이든 대통령이 이날 저녁 나토 정상들을 위해 주최한 백악관 만찬은 나토 창설에 기여했던 제33대 트루먼 미국 대통령을 기리며 그가 사용했던 차이나 식기에 제공됐다.
아시안컵 농구 예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농구 예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정보 기능 강화에 초점을 맞춘 거라고 설명했습니다.
아시안컵 농구 예매,그런데 마루노동조합은 처음 들으셨을 거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