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로또명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금·물품 제공·골프 접대 등 정황 포착
"세무당국과의 협의,영주 로또명당수사확대 등 배제안해"
경찰,영주 로또명당현재까진 고려제약 8명·의사 14명 등 입건
[서울=뉴시스]임철휘 기자 = 고려제약의 불법 리베이트 제공 혐의를 수사 중인 경찰이 제약사로부터 리베이트를 받은 의사를 1000명 이상으로 보고 확인 작업에 착수했다.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17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고려제약으로부터) 현금을 직접 받은 의사,영주 로또명당(가전제품 등) 물품으로 받은 경우,영주 로또명당골프 접대를 받는 경우 등 여러 리베이트 정황을 확인했다"며 "확인이 필요한 대상을 1000명 이상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다만 "확인이 필요한 대상이 그 정도라는 것"이라며 "입건되는 숫자는 더 될 수도,영주 로또명당덜 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제약회사가 각 의사에게 제공한 금품 액수에 대해서는 "적게는 수백만원에서 많게는 수천만원"이라고 전했다.
조 청장은 제약회사가 의사들에게 금품 등의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게 단순 고려제약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닌 구조적 문제로 보인다며 "세무 당국과 협의해서 수사를 확대하는 것도 전혀 배제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경찰은 고려제약이 의사,영주 로또명당약사 등 의료 관계자들에게 자사 약을 쓰는 대가로 불법 리베이트를 제공한 혐의가 있다고 보고 고려제약 임직원 8명과 의사 14명을 약사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고려제약 서울 강남구 본사를 압수수색한 바 있다.
영주 로또명당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영주 로또명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복권위원회는 기재부 장관 소속으로 복권의 발행·관리·판매, 복권수익금의 배분·사용 등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는 기구다.
영주 로또명당,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해 11월 서울대 산학협력단으로부터 서울대병원 피부과 학과장실 전직 회계 담당 직원 A 씨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해 수사 중이라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