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야구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북소비자정보센터 경고
한국여성소비자연합전북지회 소비자정보센터는 11일 호소문을 내고 "의료 소비자인 환자에게 치료는 필수인 만큼 이 사태에 대해 정부와 의료계는 책임지고 해결해 달라"고 밝혔다.
센터는 "지난 2월 정부의 의대 증원 발표로 촉발된 의료대란이 어느덧 4개월을 넘어서고 있다"며 "전 국민 의무 가입인 국민건강보험제도에 따라 꼬박꼬박 보험료를 내는 소비자들은 '아프면 안 된다'는 공포심으로 이 사태를 지켜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만약 대한의사협회가 예고한 대로 집단 휴진이 이뤄지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전가될 것"이라며 "응급실을 찾은 중증 환자가 오갈 데 없이 방치되는 끔찍한 상황이 현실화할 수도 있다"고 우려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의료 소비자인 국민이 사태를 참고 기다려온 것은 원만한 해결을 기대하며 정부와 의료계에 보낸 신뢰의 표시"라면서 "정부와 의료계는 침묵하고 있는 국민들의 우려와 걱정을 저버리지 말고 사태 해결을 위해 나서 달라"고 강조했다.
센터 관계자는 "정부와 의료계가 극단적인 '강대강'으로 간다면 의료소비자인 국민도 목소리를 내겠다"면서 "집단 휴진이라는 최악의 사태로 국민의 인내심을 시험한다면 우리도 매달 의무적으로 내는 건강보험료를 거부하는 운동을 펼치겠다"고 경고했다.
한편 대한의사협회(의협)은 지난 9일 전국의사대표자회의를 열고 오는 18일 전면 휴진과 총궐기 대회 개최를 선언했다.
세계 야구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세계 야구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배우 최민식(왼쪽부터), 김고은, 유해진,장재현 감독이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파묘' 시사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계 야구 순위,출산세제혜택·부담금 어떻게…‘尹의 숙제’ 발표 임박한 기재부출산세제혜택 곧 발표…세제혜택 어디까지 상향할까전문가 의견 갈려…“무제한 혜택” vs “2500만원 적절”91개 부담금 검토하는 기재부…“관계부처 협의중”부담금 기반 서비스 필요성 판단 및 부처설득 필요[세종=이데일리 조용석 기자] 윤석열 대통령이 직접 지시한 출산지원금(장려금) 세제혜택 및 법정부담금 전면개편 발표가 임박한 가운데 주무 부처인 기획재정부의 고심이 깊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