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키오스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음달 26일 파리올림픽 개막을 한 달여 앞두고,프랑스 현지에서 리허설이 진행됐습니다.특히 이번 개막식은 128년 올림픽 역사상 처음으로 스타디움이 아닌 야외,파워볼 키오스크그것도 강에서 열려 관심인데요,정작 파리 시민들은 올림픽에 오지 말라고 항의 중입니다.
류주현 기자입니다.
[리포트]
다음달 선수들이 탈 유람선이 경비정의 호위 속에 에펠탑을 지납니다.
55척의 배가 다리 밑을 통과하는 순간,파워볼 키오스크관람객들은 서둘러 카메라에 담습니다.
현지시간 17일 파리 센강에서 올림픽 개막식 리허설이 진행됐습니다.
티에리 리불 / 개막식 감독
"각각의 배가 정해진 시간에 맞는 장소에 있어야 카메라에 담아 전세계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개막식 당일엔,선수 5000여 명이 94척의 배를 타고 약 32만 명의 관람객 앞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사상 첫 야외 올림픽 개막식에 국제적 관심은 뜨겁지만,정작 파리 시민들 사이에선 올림픽에 오지 말란 SNS가 확산하고 있습니다.
레오 로나 / 파리시민
"계속 말하지만,올림픽 기간에 파리에 오지 마세요."
외국인 관광객이 몰리면 물가 급등과 교통 대란,파워볼 키오스크테러와 범죄 우려가 커져 파리가 생지옥이 된단 겁니다.
실제 최근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 입장료는 20%~30% 가까이 올랐고,지하철 요금도 2배 인상됐습니다.
일각에선 에어컨 없는 선수촌과 센강의 수질도 문제란 지적이 나옵니다.
하지만 현지 당국은 올림픽 기간 1600만 명이 파리를 찾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TV조선 류주현입니다.
파워볼 키오스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파워볼 키오스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졸업생 3명에다 농산어촌유학으로 전학 온 학생마저 다시 서울로 가게 됐기 때문이다.
파워볼 키오스크,권 씨 측은 형량이 적은 한국으로 송환되길 원했지만 결국 법원은 미국으로 보내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