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torment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민의힘 당 대표에 출마한 나경원 의원이 지난 30일 여주를 방문,김선교 의원과 당원들로부터 열열한 환대를 받았다.
이날 오후 5시 여주시 여양로 131 당협사무실을 방문,김선교 의원과 이충우 시장,tormenta전진선 양평군수,서광범,김규창,tormenta이혜원,박명숙 도의원과 박두형,황선호 시·군의장 등 여주,tormenta양평지역 시의원과 당협관계자,당원 등 200여명으로부터 열열한 환대를 받았다.
나 의원은 이날 여주·양평지역 당원들을 찾아 “도농복합도시인 여주와 양평지역의 농업기반시설과 발전을 위해 당 대표가 되면 적극 돕겠다”며 당심 확보와 지지를 호소했다.
국민의힘 여주·양평지역구는 전통보수 텃밭으로 이번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선교 의원이 승리를 거둔 지역이지만 민주당이 후보가 높은 득표율을 보이면서 국민의힘이 바싹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나 의원과 만난 당원들은 “당 대표로 선출되면 당의 기강확립을 통해 우유부단한 당을 바로 세워 강력한 중앙당을 만들어 달라” 며 “정부와 적극 협력해 당정이 하나된 모습을 보여달라”고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