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치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은 장맛비가 그치며,푹푹 찌는 듯한 무더위를 보였습니다.
광주는 체감온도 30.9도를 보이면서 전남엔 폭염 경보가 발효됐고,중부 내륙 곳곳엔 폭염 특보도 확대됐습니다.
주말인 내일은 또다시 전국에 국지성 호우가 내릴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이번에도 주로 밤사이 지날 텐데요.
주말엔 중부에,승부치기휴일엔 남부를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양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주말인 내일 새벽에 강하게 집중될 것으로 보여 주의가 필요합니다.
늦은 밤 전북 서해안을 시작으로 내일 새벽 중부와 경북 등 내륙 곳곳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이후 내일 낮엔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다 정체전선이 다시 발달하면서 휴일에 충청 이남 지역에 호우가 쏟아지겠습니다.
예상되는 강수량은 전북에 최고 120㎜ 이상,승부치기충남에 100㎜ 이상,그 밖의 충청 이남 곳곳으론 30~80㎜,수도권에선 최고 60㎜로 많은 양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 피해 없도록 기상 정보 잘 확인해 주셔야겠습니다.
강한 바람도 여전히 비상입니다.
내일 아침 전국 대부분 지역에 초속 15m 이상 강하게 몰아치겠고,특히 서해안과 강원 영동을 중심으론 초속 20m 이상 불어 강풍 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내일 비가 오기 전까진 찜통더위가 이어지겠는데요.
체감온도는 여전히 30도 안팎을 보이겠습니다.
내일 한낮에 서울 29도,승부치기대구는 34도,승부치기특히 경북 구미시는 35도까지 올라 무덥겠습니다.
일요일 오후엔 비가 점차 그칠 전망입니다.
다음 주까지 길게 비가 예보돼 있지만,체감온도는 31도 이상 올라 후텁지근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조민주 기상캐스터)
#주말 #장맛비 #폭염경보 #야행성장마 #아침선선 #한낮무더위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승부치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승부치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권상우 떠나 美이민 떠난 손태영, 너무 안타까운 소식▶ 오늘의 운세 보고 완벽한 하루 만들기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승부치기,대전협은 그동안 7가지 요구를 복귀 조건으로 내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