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스쿠터 헬멧 - ID=2024-11-25%2Funhuye.html

NoiseAware Blog

타이칸 카지노

스쿠터 헬멧 - ID=2024-11-25%2Funhuye.html

스쿠터 헬멧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불에 탄 종이에 "쉽지 않다"·"죄송한 마음"
딜러 "죄송하다" 문자 후 전화도 안 받아유명 업체를 통해 구입한 중고차에서 유서와 탄 자국이 발견됐다는 사연이 화제다.

2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중고차에서 유서 및 탄 자국 발견'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유명 중고차 업체를 통해 구매한 차량에서 유서와 탄 자국이 발견됐다는 사연이 전해졌다[사진= 보배드림 캡처]
유명 중고차 업체를 통해 구매한 차량에서 유서와 탄 자국이 발견됐다는 사연이 전해졌다[사진= 보배드림 캡처]

해당 글을 작성한 A씨는 "지난달에 OO 업체에서 중고차를 구입했다"며 "거주 지역이 제주도인데 제주도에서는 중고차 시세가 높아 업체를 통해 인천에 있는 큰 중고차 매매 단지에서 구입했다"고 밝혔다.

이어 "어차피 출퇴근 용도로 탈 거라 옵션 없는 차량을 구매했고 제조사 보증도 1년 남은 차라 탁송 받기로 했다"며 "직접 가서 보고 차를 선별했어야 했는데 사진과 통화로만 구입한 게 화근이 됐다"고 전했다.

A씨가 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는 유서의 일부로 보이는 종이와 각종 쓰레기가 바닥에 놓여있었다.

그는 "휴대폰을 떨어뜨려 줍는 과정에서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다"며 "느낌상 유서의 일부라 느껴지는 종이를 발견했다.운전석 매트를 들어보니 작게 탄 자국이 보였다"고 했다.

또 "내부에서 랜선 부품부터 사탕 포장 껍데기 등이 나왔다"며 "딜러에게 사진과 문자를 보냈는데 '죄송합니다' 라고만 하고 전화는 안 받아서 판매사에 문의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잦은 고장이 많아서 며칠 뒤 센터에 입고할 계획인데 센터가 아니라 폐차장에 보내야 할지 고민이다"며 "이 차를 계속 탈 수 있을까?이런 경우에는 보통 어떻게 처리하나 유서 일부는 태워서 보내 주는 게 맞겠죠?"라고 네티즌에게 조언을 구했다.

이후 A씨는 글을 추가로 올리고 "여러 의견을 읽으며 객관적인 시선으로 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봤다.한참을 보이지 않은 쪽지가 제 눈에 들어 온 것은 그 종이를 태워 달라는 뜻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며칠 간은 조금 힘들겠지만 차는 그냥 탈 생각"이라고 상황을 전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환불 요청해라 분명 고지 의무가 있을 것",스쿠터 헬멧"요즘 딜러들이 일 대충 하는 것 같다.차 받아 놓고 열어보지도 않았나",스쿠터 헬멧"그냥 넘기기는 좀 그렇다",스쿠터 헬멧"저라면 못 탈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쿠터 헬멧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쿠터 헬멧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최 회장은 끝으로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발명품을 구상하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서 국민들이 저마다의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달라”고 주문했다.

스쿠터 헬멧,어디에서도 환영받지 못하는 건 언론사로선 나쁘지 않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