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파이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 보좌관 구속기소…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청탁 혐의
(서울=뉴스1) 구진욱 기자 = 신영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8일 새만금 태양광 사업 특혜 비리 혐의로 구속 기소된 자신의 보좌관과 연루돼 있다는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신 의원은 이날 입장문을 내고 "이번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음을,블록 체인 파이썬결백함을 다시 한 번 명확히 말씀 드린다"며 "특히 제가 뇌물을 수수했다는 혐의는 모두 근거 없는 음해이며,블록 체인 파이썬검찰의 소설일 뿐"이라고 밝혔다.
신 의원은 "사실이 아닌 것을 아니라고 증명해내야 하는 이 상황이 참으로도 비극적이지만,제 직을 걸고서라도 끝까지 싸워서 무고함을 증명해 내겠다"며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수 년째 지속되고 있는 태양광 수사는 전 정권과 현 야당을 겨냥한 정치적 쇼이자 정치 보복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
이어 "검찰 독재정권의 이러한 정치 박해와 권력남용은 언젠간 반드시 심판 받을 것"이라며 "결국 진실을 밝혀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새만금 태양광 사업 특혜 비리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서울북부지검은 이날 신영대 의원실 소속 전 보좌관 A씨를 특정 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알선수재) 혐의로 구속 기소했다.
A 씨는 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공사 수주와 관련해 담당 공무원에게 청탁한다는 명목으로 현금 2000만 원,급여를 가장해 3750만 원 등 총 5750만 원을 받은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이날 국회의원회관 내 신 의원실을 대상으로 압수수색 진행했다.검찰은 "향후 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비리와 관련하여 계속하여 엄정하게 수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블록 체인 파이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록 체인 파이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박민수 보건복지부 차관)"우리나라는 (병원) 대기 시간이 길거나 당일에 전문의를 만나지 못하는 부분이 전혀 없습니다.
블록 체인 파이썬,배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0원씨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