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생제르맹 fc 대 as 모나코 순위 - 마카오 바카라 슈 - ID=2024-11-25%2Fuulwuo.html
파리 생제르맹 fc 대 as 모나코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최근 북한과 러시아의 군사 협력 심화에 대응해 나토와 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기에 앞서 로이터통신과 서면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인터뷰에서 기시다 총리는 "유럽·대서양과 인도·태평양은 떼어놓을 수 없고,
파리 생제르맹 fc 대 as 모나코 순위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러시아와 북한의 군사 협력 강화는 이를 강하게 상기해준다"면서 "일본은 나토 및 나토 파트너국과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일본과 인도·태평양 파트너국들은 이런 관점에서 나토 동맹국들을 위해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9일(현지시간)부터 11일까지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에는 나토의 인도·태평양 4개국 파트너(IP4)인 한국과 일본,
파리 생제르맹 fc 대 as 모나코 순위호주,
파리 생제르맹 fc 대 as 모나코 순위뉴질랜드 정상도 초청받았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오늘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나는 일이 내일 동아시아에서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세계는 몇몇 국가가 국제질서를 교란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일본은 북한의 핵과 미사일 개발,중국의 해양 진출과 남중국해 문제,
파리 생제르맹 fc 대 as 모나코 순위중국과 타이완의 충돌 가능성 등을 자국 안보 위기로 보고 경계하고 있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이 인터뷰에서 중국을 직접 거론하지 않았지만,우크라이나전에서 중국 역할에 대해 우려를 표시했습니다.
그는 "몇몇 국가는 러시아에 민군 겸용 물품을 제공한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이는 우크라이나전에서 러시아에 생명선이 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서방은 우크라이나전에서 중국이 드론과 기계류 등의 수출을 통해 사실상 러시아를 지원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그러나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양측에 모두 무기를 제공하고 있지 않다며 서방 주장을 반박하고 있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이번 나토 정상회의에 대해 "일본과 미국,
파리 생제르맹 fc 대 as 모나코 순위그리고 다른 나토 동맹국이 국제질서에 대한 계속되는 도전에 맞서고 세계 평화와 번영을 형성한 가치와 원칙을 재확인하는 데 대단히 중요한 기회"라고 강조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