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조합 양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워볼 조합 양방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美대선 리턴매치 첫 TV토론
바이든 “민주주의 감각도 없나”
트럼프 “함부로 돈 써 인플레”
토론뒤 여론은 트럼프 판정승
바이든 “민주주의 감각도 없나”
트럼프 “함부로 돈 써 인플레”
토론뒤 여론은 트럼프 판정승
27일(현지시간) 애틀랜타 CNN 스튜디오에서 열린 두 후보 간의 토론은 경제를 시작으로 낙태,파워볼 조합 양방이민 정책,우크라이나 전쟁,의회난동 사건 등 의제를 두고 난타전을 벌였다.
관련기사 A2면
이번 토론회는 전현직 대통령 간의 첫 대선토론이자 역대 가장 이른 시점에 열린 대선토론으로 꼽힌다.청중 없이 90여분간 진행됐고,상대의 발언시간에는 마이크가 음소거되는 규칙이 신설됐다.
경제 분야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인플레이션이 폭발한 이유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들처럼 돈을 썼기 때문”이라고 공격했다.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은) 역대 대통령 중 국가 부채가 가장 많았다”며 “2조 달러 감세는 부유층에게만 혜택이 돌아갔다”고 맞받아쳤다.
2021년 1월 트럼프 지지자들의 국회의사당 공격사건에 대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책임을 인정하지 않았다.이를 두고 바이든 대통령은 “‘이 사람’은 미국 민주주의에 대한 감각이 없다”고 했다.
올해 81세인 바이든 대통령은 토론 중간중간에 쉰 목소리를 내거나 잔기침을 하는 등 고령에 대한 우려를 씻어내지 못했다.토론 초반부터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던 그는 억만장자를 조만장자로 잘못 언급한 뒤 정정하는 등 실수를 연발했다.
이날 CNN이 토론을 지켜본 유권자 56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여론조사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더 나은 성적을 냈다고 응답한 비율은 67%에 달했다.응답자의 57%는‘바이든이 나라를 이끌 능력이 없어 보인다’고 답했고,44%는‘트럼프가 나라를 이끌 능력이 없어 보인다’고 평가했다.
워싱턴 강계만 특파원/최승진 기자/김덕식 기자
파워볼 조합 양방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파워볼 조합 양방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EC chief von der Leyen wins backing of EU's largest political party for second termEuropean Commission (EC) President Ursula von der Leyen speaks in Bucharest, Romania, March 7, 2024.
파워볼 조합 양방,그러면서도 “우이방학 경전철 설계 지연에 있어서는 김 후보가 무슨 역할을 했고, 어떤 입장을 취하는지 논쟁을 해봐야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