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따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호선 '보이는 안내방송' 28일부터 시행
이어폰 사용 시민,장애인,노인 등 도움
그동안 스마트폰,포커 따당이어폰 등을 사용하는 시민이 늘면서 객실 안내방송을 놓치면 하차할 역을 지나치는 일이 빈번했는데 이런 불편이 줄어들 전망이다.
서울교통공사는 지하철 2호선 열차 내 모든 안내방송을 공사 공식 앱인 '또타지하철'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보이는 안내방송 서비스를오는 28일부터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공사가 지난해 9월 지하철 이용 시민 83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응답자의 72%가 지하철 안내방송을 인식하지 못해 하차 역을 놓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로 도착역 안내 서비스가 제공되면 사용할 의향이 있는지를 묻는 항목에서는 응답자 82%가 사용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보이는 안내방송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위치기반 기술(비콘)을 활용한 것으로,포커 따당'또타지하철' 앱에서 현재 위치,진행 방향,포커 따당도착역,포커 따당혼잡도 등의 정보와 함께 제공된다.특히 현재 위치와 도착역 정보는 '다른 앱 위에 표시' 설정을 통해 스마트폰 사용 중에도 별도의 팝업창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공사는 2호선에서 시범 서비스를 시작으로,포커 따당다음달 시민 의견 수렴을 거쳐 올해 말 서울지하철 1~8호선 전 구간에 확대 시행할 계획이다.
시범운영 기간에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기기에서만 서비스가 가능하며,포커 따당iOS 기기는 추후 전 구간 확대 시행 시 적용될 예정이다.
공사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시각장애인에게 음성 형태로 전환한 지하철 안내 정보를 제공하고,청각장애인에게도 그래픽,텍스트 등으로 시각화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행선 안내기 또는 안내방송 확인이 어려운 시·청각장애인과 노인 등 교통약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서비스 관련 자세한 이용 방법은 서울교통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 내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호 서울교통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의 삶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발굴,실현함으로써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커 따당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포커 따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94년생 : 자신이 노력한 만큼 거둘 하루입니다.
포커 따당,과연 ‘짝퉁 F-35’와 ‘중국판 그라울러’는 미국의 오리지널 전력을 상대로 어느 정도 힘을 발휘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