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파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력한 비바람을 동반한 허리케인 베릴이 미국 텍사스주를 강타해 2명이 숨지고 150만 가구가 정전되는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AP 통신 등에 따르면 베릴은 현지 시간으로 8일 오전 휴스턴에서 남서부 쪽으로 약 160㎞ 떨어진 마타고르드 인근 지역에 1등급 허리케인으로 상륙했습니다.
허리케인 1등급은 허리케인 5개 등급 중에서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메가파리베릴은 상륙 이후에는 열대성 폭우로 위력이 약화했습니다.
하지만 베릴은 최고 시속 150㎞에 달하는 강력한 바람과 폭우를 동반해 피해가 커졌습니다.
텍사스주 험블 지역에서는 거센 비바람에 넘어진 큰 나무가 가정집 지붕을 덮쳐 집에 있던 50대 남성과 70대 여성이 숨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뿐 아니라 휴스턴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약 150만 가구의 전기 공급이 중단됐다고 현지 전력업체는 밝혔습니다.
허리케인 영향으로 휴스턴에 있는 두 공항에서는 1천 편이 넘는 항공편이 취소됐습니다.
대서양에서 5등급 허리케인으로 발달한 베릴은 텍사스에 도착하기 전 카리브해를 통과하면서 최소 11명의 사망자를 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메가파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메가파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런 부분들에 대해서 잡음 없이 특히 용산 출신들이 험지나 또 경선으로 내몰리는 과정에서 국민들이 봤을 때는 우려했던 부분들이 나타나지 않고 있거든요? 또 김무성 전 대표나 김성태 전 의원이나 이런 분들이 불출마를 수용하면서 당에 응원하는 이런 메시지를 내는 것도 저는 굉장히 신선하게 보여졌습니다.
메가파리,전세대출 제도를 손보는 동시에 월세를 택하는 청년들에 대한 지원을 확대해야 한다는 목소리에 힘이 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