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국가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십 년 써 온 전화번호 바꿔야 할 모양"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자신을 향한 전화와 문자 폭탄에 피로감을 호소했다.
이재명 전 대표는 지난 30일 X에 "전화·문자 그만 좀.시도 때도 없는 문자,야구 국가랭킹전화는 응원과 격려가 아니라 고통을 주는 것"이라며 "아무래도 수십 년 써 온 전화번호를 바꿔야 할 모양"이라고 적었다.
이에 지지자들은 "진심으로 대표님 생각하면 그럴 수 없을 텐데 새벽에도 전화하고 왜들 그러는지.응원하고 싶으면 애완견 기사에 팩트체크 댓글 하나 쓰시고 따봉 하나를 누르세요" 등의 답글을 달며 이 전 대표를 옹호했다.
이 전 대표가 대상자를 특정하진 않았지만,야구 국가랭킹이른바 '개혁의딸(개딸)'로 불리는 이 전 대표의 강성 지지자들의 행태를 지적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 전 대표에 대한 맹목·극성 지지자들의 행태가 도를 넘고 있다는 지적은 이전부터 계속됐다.이 전 대표의 강성 지지자들은 좌표 찍기,수박(비이재명계) 색출,문자 폭탄 등을 통한 정치적 영향력을 과시해 왔다.
이들은 우원식 국회의장의 당내 의장 경선 승리에 대대적으로 반발하며 사퇴를 종용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