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로또 1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직농장 농지 입지·농어업 근로자 거주시설 규제 완화
[농림축산식품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정부가 농촌 빈집 정비 작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앞으로 시장,대구 로또 1등군수,구청장은 '빈집 정비 구역'을 지정할 수 있게 된다.또 지방자치단체에서 철거 명령을 받은 뒤에도 빈집을 철거하지 않은 소유자는 강제금 500만원을 부과받는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이같이 개정한 농어촌정비법을 오는 3일부터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법 시행에 따라 시장,군수,구청장은 빈집이 증가한 농촌 지역이나 빈집 비율이 높은 지역을 '빈집 우선 정비구역'으로 정할 수 있다.
농어촌이나 준농어촌지역 마을(동·리)에서 빈집이 최소 10곳이거나 빈집 비율이 20% 이상이면 지정 대상이 된다.농촌 마을 보호지구라면 빈집이 5곳 미만이더라도 정비구역이 될 수 있다.
빈집 우선 정비구역에서는 빈집을 개축하거나 용도 변경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심의회를 거쳐 건축법상 건폐율,대구 로또 1등용적률,건축물의 높이 제한 등의 기준을 완화해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빈집 정비 구역 지정과 별개로 시장,군수,구청장은 안전사고나 범죄 발생,경관 훼손 우려가 높은 빈집 소유자에게 철거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소유자가 철거 명령을 받고도 빈집을 철거하지 않으면 500만원의 이행강제금을 내야 한다.벌목 등 위해 요소 제거 명령을 이행하지 않은 경우에는 200만원의 강제금 처분을 받는다.
다만 시장,대구 로또 1등군수,구청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면 조례로 부과 금액을 최대 50% 감경할 수 있다.
농식품부는 관련 내용을 담은 '농촌 빈집 정비 업무 매뉴얼'을 만들어 이번 주에 각 지자체에 배포하기로 했다.
또 농촌 주택 개량 사업을 통해 빈집 정비 융자를 지원하고,빈집은행 구축 등 거래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한편 법·제도 개선을 위한 실증 연구에 나선다.
이 밖에 농식품부는 오는 3일 농지법 시행령 시행에 따라 수직농장 입지 규제를 완화하기로 했다.이에 따라 농지 위에 가설건축물 형태의 수직 농장을 설치해 최대 16년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농업진흥 구역 내 농업인과 어업인 주택은 내·외국인 근로자 거주 시설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대상 부지 면적은 660㎡ 이하에서 1천㎡ 이하로 확대했다.
대구 로또 1등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대구 로또 1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앵커>이재명 대표가 당장 그렇게 있는데.
대구 로또 1등,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급격한 환율 변동과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수출 중소ㆍ중견기업에 필요한 자금을 보다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수출 중소ㆍ중견기업과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무역보험공사와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