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us 홀짝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 법무부가 최근 반독점 소송에서 패소한 세계 최대 검색엔진 업체 구글에 대한 해체 가능성 등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블룸버그통신은 현지시간 13일 복수의 익명 소식통을 인용해 지난 5일 미 워싱턴DC 연방법원 재판부가 온라인 검색시장 반독점 소송에서 원고인 미 법무부의 손을 들어준 것과 관련해 법무부 내에서 이러한 논의가 나오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법무부가 실제 구글 해체에 나설 경우 이는 독점법 위반 기업을 대상으로 해 약 20년 만에 추진되는 것입니다.
당시 법무부는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한 해체를 시도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법무부가 구글 해체를 밀어붙일 경우 가장 처분 가능성이 높은 부문은 안드로이드 운영체계(OS)와 구글의 웹브라우저인 크롬이 꼽힌다고 소식통들은 전했습니다.
구글의 광고 서비스업체인 애드워즈 매각 가능성도 거론되며,lotus 홀짝 중계매각까지 가지 않더라도 다른 검색엔진에서도 작동하도록 상호운용성을 요구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 해체까지 나아가지 않더라도 빙·덕덕고 등 경쟁업체들과 더 많은 데이터를 공유하도록 강제하는 방안이나 구글이 인공지능(AI) 제품에서 부당한 이득을 얻지 못하도록 하는 방안 등도 있다고 소식통들은 설명했습니다.
법무부 측은 구글이 검색시장 우위를 이용해 AI 기술 개발에서 이득을 보는 점을 우려하고 있으며,lotus 홀짝 중계웹사이트들이 구글의 검색 결과에 노출되기 위해 자신들의 콘텐츠를 구글 AI 제품에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막으려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 법무부와 구글 측은 블룸버그의 논평 요청에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A의 주가는 이날 시간 외 거래에서 한때 2.5%가량 떨어졌다가 0.8% 하락으로 낙폭을 줄였습니다.
이 소송은 미 법무부와 일부 주(州)들이 2020년 10월 구글이 미 검색 엔진 시장의 약 90%를 차지하는 시장 지배력을 구축하는 과정에서 스마트폰 업체인 애플·삼성전자 등에 수십억 달러를 지급하며 반독점법을 어겼다고 제소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사진=AP,lotus 홀짝 중계연합뉴스)
lotus 홀짝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lotus 홀짝 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5%까지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팬데믹 후에는 소폭 상승해 2024년 1분기 현재 –0.
lotus 홀짝 중계,(사진=각사) 야외활동 증가로 용기면 수요↑…농심·오뚜기 등 잇단 신제품 출시2일 편의점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올해 1~5월 용기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