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7회 로또 당첨번호 확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날 밤 사고 사실 보고받아.빠른 시일 내에 현장검사 나갈 계획
[파이낸셜뉴스]금융감독원이 2년 만에 거액의 횡령 사고가 발생한 우리은행에 대해 조만간 현장검사에 착수한다.
11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우리은행 경상도 소재 한 지점에서 발생한 약 100억원의 횡령 사고와 관련한 정확한 경위와 책임 소재를 파악하기 위해 조만간 현장검사를 나갈 예정이다.
금감원 관계자는 “어제 밤 사고 사실을 보고 받았고 빠른 시일 내에 현장검사를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전날 경상남도 김해 지점에서 100억원 상당의 고객 대출금이 횡령된 사실을 파악하고 자체 조사에 돌입했다.
직급이 대리인 우리은행 직원 A씨는 올해 초부터 대출 신청서와 입금 관련 서류를 위조하는 방식으로 대출금을 빼돌린 후 해외 선물 등에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A씨의 투자 손실은 약 60억원으로 전해졌다.
우리은행 횡령 사고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지난 2022년 4월 우리은행 기업개선부 소속 차장급 직원이 약 712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15년이 확정된 바 있다.
700억원에 달하는 대규모 횡령 사고가 발생한 지 2년 만에 또다시 금융사고가 발생하자 금감원도 우리은행의 '내부통제 실패'에 대해 예의주시하고 있다.금감원 관계자는 "재발 방지책이 실효성 있게 작동되고 있는지 살펴볼 것"이라고 말했다.
1087회 로또 당첨번호 확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1087회 로또 당첨번호 확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5년간 체제 변경말라… 부친 유언"모친 송영숙 회장 인터뷰에 반박"등기이사 아닌 장녀에겐 왜 알렸나"임종윤 한미약품 사장은 11일 2020년 타계한 부친 고(故) 임성기 한미약품그룹 창업주가 유언으로 '사후 5년간 지금의 체제를 바꾸지 말라'고 했다며 통합 결정이 부친의 뜻과 같다고 말한 모친 송영숙 한미약품 그룹 회장의 주장을 강하게 반박했다.
1087회 로또 당첨번호 확인,인권위 "정부와 군 당국 조사 내용 확인 후 추가 조사 여부 살필 것" 4일 오전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앞에서 열린 육군 12사단 훈련병 가혹행위 사망 사건 규탄 및 진상규명 촉구 기자회견에서 군에 입대한 자녀를 둔 참가자들이 눈물을 닦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