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렌담 대 에인트호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가유산청,폴렌담 대 에인트호번지정 계획 예고
탑 몸체에 독특한 문양 특징
부처의 가르침을 기리며 독특한 문양을 새긴 것으로 잘 알려진‘포항 보경사 오층석탑’(사진)을 보물로 지정할 계획이라고 국가유산청이 13일 예고했다.
고려시대에 만든 것으로 추정되는 보경사 석탑은 높이가 약 4.6m에 이르는 탑이다.단층으로 된 기단 위에 탑의 몸돌인 탑신석(塔身石)을 5층으로 올렸고,폴렌담 대 에인트호번지붕돌 역할을 하는 옥개석(屋蓋石)을 뒀다.탑 꼭대기에는 사발 모양의 돌로 장식했다.
사명대사 유정(惟政·1544∼1610)이 1588년 지은‘내연산보경사금당탑기’에 따르면 1023년에 사찰에 탑이 없어 5층 탑을 만들었다는 내용이 있다.기록에는 푸른빛을 띤 응회암,즉 청석(靑石)으로 탑을 조성했다고 전한다.
보경사 석탑은 탑 몸체에 새겨진 독특한 문양으로 잘 알려져 있다.석탑의 1층 탑신석 정면에는 문비형과 자물쇠,문고리 조각이 선명하게 표현돼 있다.문비형은 문틀이나 창틀에 끼워서 여닫는 문이나 창의 한 짝을 형상화한 것이다.
폴렌담 대 에인트호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폴렌담 대 에인트호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겨우 괜찮다고 뿌리치면서 마당 밖으로 나왔다.
폴렌담 대 에인트호번,서울중앙지법 형사20단독 서수정 판사는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보호관찰과 40시간의 스토킹 범죄 재범 예방 강의 수강을 명령했다고 17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