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83회 1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9월 대구간송미술관 개관 앞두고 이동…1938년 간송미술관 개관 이래 최대 규모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오는 9월 대구간송미술관 개관전에서 소개될 국보와 보물 등 약 100점의 문화유산이 서울에서 대구로 이송됐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3일 간송미술문화재단에 따르면 국보인 훈민정음 해례본과 청자상감운학문매병을 비롯해 보물인 신윤복의 '미인도' 등 98점의 문화유산이 전날 소장처인 서울 성북구 간송미술관에서 대구 수성구 대구간송미술관으로 이송됐다.
이번 이송은 1938년 간송미술관이 설립된 이래 최대 규모다.특히 국보와 보물을 포함한 문화유산이 대규모로 이동하는 만큼 경찰의 호송 협조를 받아 극비리에 진행됐다고 간송미술관 측은 전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이송된 문화유산은 대구간송미술관에서 보존 처리 등을 거친 뒤 9월 대구간송미술관 개관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전인건 간송미술관 관장은 "이번 문화유산 이송은 (간송미술관에서) 한국전쟁 이후 가장 큰 규모"라고 말했다.
전 관장은 "특히 훈민정음 해례본은 그동안 간송미술관 외부에서는 국립중앙박물관과 국립한글박물관에서만 전시됐다"며 "이번 대구행은 1940년 안동에서 나온 해례본이 옛집을 방문하는 데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간송미술문화재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간송미술관은 간송 전형필(1906∼1962)이 1938년 세운 우리나라 최초의 근대 사립미술관 '보화각'에서 출발한 미술관이다.간송이 일제 강점기에 사재를 쏟아부어 지켜낸 문화유산을 1만여점 소장하고 있다.
올해 4월 준공된 대구간송미술관은 연면적 8천3㎡에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로또 783회 1등6개 전시 공간을 갖추고 있다.9월초 열리는 개관전 '간송 국보·보물'전(가칭)에서 이번에 이송된 문화유산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또 783회 1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783회 1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또 강형욱이 폐쇄회로(CC)TV를 통해 직원을 감시했다는 내용과 메신저를 감시했다는 내용에 대해서는 "CCTV가 많았던 이유는 강아지들 때문이었다.
로또 783회 1등,그는 “스토킹처벌법은 피해자의 거부 의사표시가 명시적일 것을 요하지 않지만 형사사법 실무상 의사 표시 일자를 특정해야 범죄 성립 여부를 검토한다”며 “결별일자를 명확히 기억하지 못하거나 혼동하는 경우, 가해자의 접근을 원치않는다는 의사표시를 명확히 하지 않으면 범죄가 성립하지 않는다고 판단될 우려가 있다”고 말했다.